엔바이존, 5가지 색상의 무선(2.4GHz) 나노 마우스 R4 출시
키보드/마우스 전문 제조업체 ㈜엔바이존(대표이사 김영진, www.enbizone.co.kr)은 블랙, 라임, 오렌지, 핑크, 옐로우 등 총 5가지의 색상을 포함한 2.4GHz 무선 나노 마우스 R4 를 출시 한다고 밝혔다.
오토커플링 (Auto coupling) 방식으로 나노 수신기를 USB 포트에 장착 하기만 하면 별도의 설치과정 필요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함은 물론이고 마우스 뒷면에 위치한 수신기 수납공간은 수신기 분실의 위험 없이 넷북 이나 노트북 등 휴대용 PC에서 특히 사용이 편리하도록 도와준다.
마우스의 재질은 고무재질인 러버(rubber) 재질을 사용하여 마우스에 손자국이 남거나 이물질이 끼이는 현상을 방지 할 수 있으며 편안한 그립감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무선신호(싱크)가 외부적인 요인으로 소멸되거나 주변 무선신호와의 충돌로 인해 마우스 동작에 장애가 발생시에는 고객지원센터를 방문할 필요없이 엔바이존 홈페이지(www.enbizone.co.kr)를 통해 무선 싱크 프로그램을 다운 받은 후 직접 무선신호를 재설정 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와 관련해 ㈜엔바이존 영업본부 정성진 차장은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들의 요구사항을 최대한 수용한 제품이다. 기존 제품들이 블랙이나 화이트에 국한 되었다면 R4는 컬러풀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유저들을 위하여 색상선택의 폭을 넓힌 점과 무선 싱크 프로그램으로 간단하게 무선신호를 재설정 할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라며 "R4의 R은 Revolution(혁명)의 약자로 기존의 블랙이나 화이트 컬러의 마우스에 싫증난 유저들에게 신선하게 다가갈 것으로 보인다"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제품의 휴대성은 물론 가격대비성능 또한 최고의 제품이라고 자부한다"라고 덧붙였다.
현재, ㈜엔바이존 고객지원센터는 평일에 시간이 없는 직장인들을 위하여 매주 수요일은 저녁 9시까지 연장 근무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 R4의 소비자가격은 11,000원대에 책정될 예정이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