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열을 삼켰다!…리안리, 랜쿨 RED EDITION 케이스 출시
알루미늄 케이스로 유명한 LIAN-LI에서 출시한 철재케이스 LanCool K-Serise의 후속 모델이 출시한다고 밝혔다. LanCool K-Serise는 알루미늄 케이스의 장점은 그대로 지니고 있으며 재질만 철재로된 케이스로 이미 많은 유저를 통해 고급 케이스임을 입증받은 시리즈로 리안리만의 기술력과 철재의 견고함이 만난 고퀄러티 케이스라 할 수 있다.
▲ 리안리 랜쿨 RED EDITION (PC-K62R1)
랜쿨 시리즈중 가장 인기있는 모델은 단연 PC-K62 블랙이다. 하단파워, 내부 블랙도색, 아크릴 튜닝, 8mm의 두꺼운 강판등 하이앤드 유저가 선호하는 모든 조건을 갖추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PC-K62 모델은 동급 가성비 최고라는 명성을 얻고 있다.
▲ PC-K62R1은 기존의 PC-K62 블랙(왼쪽) 모델의 내부에 강렬한 레드색상으로 도색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기존 PC-K62 모델의 내부에 레드색상 도색을한 PC-K62R1 RED EDITION 모델이다.
PC-K62R1 모델은 외부 블랙 / 내부 레드의 투톤 색상으도 되어 있어 강렬하면서도 매우 매력적인 디자인의 케이스다. 내부 레드색상의 도장처리는 매끄럽게 잘처리되어 있으며 은은한 전/후 RED LED 팬은 튜닝의 효과를 더해준다. 또한 PC-K62R1 모델에는 팬 4개의 속도를 동시에 조절할 수 있는 팬컨트롤러 액세서리도 기본 제공한다. 기본 팬이 총 4개이지만 팬컨트롤러로 소음걱정을 덜 수 있다.
PC-K62R1 모델은 넓은 내부 공간을 제공하여 폭넓은 확장성을 자랑한다. 그래픽 카드 장착 가능 길이는 290mm로써 GTX480 / HD5870 모델까지 장착 가능하는 등 하이엔드 유저를 위한 케이스라 할 수 있다. 또한 Tool-Less 시스템을 도입하여 드라이버 및 별다른 장비없이 조립이 가능하다. 이점은 많은 사용자들로부터 극찬을 받은 부분으로 랜쿨의 주된 장점이라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선정리용품, 진동방지 시스템, 흡입구 먼지필터 처리,사용자의 편리성등 매리트 있는 스펙을 가지고 있다.
리안리코리아의 마케팅 담당자는 "리안리 알루미늄 케이스 중에는 RED 색상의 제품이 이미 출시된 바 있지만 철재 케이스로써는 처음으로 출시되는 모델이니만큼 거는 기대는 크다"며 "PC-K62R1의 선전에 따라 다양하고 화려한 색상의 케이스 출시를 기대해 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더불어 "2010년 6월 대한민국은 남아공 월드컵을 통해 붉은 물결로 넘쳐났다. PC-K62R1 케이스가 남아공 월드컵의 RED 열풍을 케이스계의 레드 물결로 이어질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덧 붙였다.
리안리 PC-K62R1의 출시 가격은 159,000원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리안리 코리아(www.lian-li.co.kr / 02-716-0785)로 문의하면 된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