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매니아 최고의 UCC를 찾아라~
삼성전자, 싱크매니아 UCC 공개 투표 실시
- 7월16일부터 8월1일까지 싱크매니아들이 제작한 UCC 공개투표 실시
- 싱크매니아 1기 30명, 다양한 미션 수행으로 11월말까지 모니터 홍보대사 활동
- 투표참가자들에게 LED 모니터, 상품권, 영화관람권 등 다양한 경품 증정
삼성전자가 LED 모니터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디자인을 소비자들에게 보다 쉽게 알리기 위해 7월 16일부터 8월 1일까지 싱크마스터 홈페이지(www.syncmaster.co.kr)에서 싱크매니아들이 직접 제작한 UCC 공개 투표를 실시한다.
'싱크매니아(Sync Mania)'란 삼성전자 모니터 대학생 홍보대사로, 지난 4월말 1·2차 심사를 거쳐 선발되어 현재 30명이 1기로 활동 중이다. 이들은 5명씩 총 6개조로 구성되며, 매월 정기회의와 제품 교육을 통해 조별로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하는 등 톡톡튀는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11월말까지 삼성전자 싱크마스터 모니터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이번에 제작한 UCC는 ▲최고 수준의 LED기술을 적용한 울트라 슬림 PX2370 ▲기존 디자인을 과감히 탈피하여 V자 스탠드를 적용한 BX2350 ▲LED모니터의 장점과 HDTV의 즐거움을 함께 누릴 수 있는 XL2370HD 등 삼성전자 LED 모니터 3종에 대한 제품 특징을 최대한 알릴 수 있는 독창적인 아이디어들이 돋보이고 있다.
수상작은 온라인 투표와 내부 심사를 거쳐 1개 팀을 선정하며, 이들의 UCC는 유튜브·네이버 등 온라인 마케팅에 활용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김진환 상무는 "삼성전자 모니터의 글로벌 위상과 싱크매니아들의 도전적이고 창의적인 정신이 어우러진 이번 UCC 제작을 기점으로 삼성전자 모니터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디자인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UCC 온라인 투표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등(1명) LED모니터(PX2370) ▲2등(5명) 5만원권 삼성 상품권 ▲3등(20명) CGV 영화 관람권 ▲4등(40명)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8월5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