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XENON 브랜드 무상AS 2년으로 늘려

2007.04.13 컴퓨팅 편집.취재팀 기자 :

 

이엠텍 XENON  무상AS 2년으로 늘려...

 

(주)이엠텍아이엔씨 (대표 이덕수, http://www.emtekinc.com)는 4월 1일부터 XENON 제품의 무상 사후지원 기간을 2년으로 늘려 적용한다.

 

 

2004년 8월부터 런칭된 XENON 브랜드는 그 동안 무상 1년 유상 2년의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그러나 이엠텍은 4월 1일부터 HV 라인업에 이어 XENON 라인업에도 무상 2년, 유상 1년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엠텍 홍보팀 관계자는 "최근의 그래픽 카드 시장은 상당히 변수가 많아 흔히 말하는 안개정국이라는 표현을 쓰기에 알맞다. 그러나 이런 시장 상황에서도 그 중심은 소비자라는 아젠다는 언제나 참인 것이고, 시장 상황이 어떠하든 소비자의 가장 큰 니즈는 소비자의 스스로의 만족감 극대화라는 것이 이엠텍의 기본적 정책이다.

 

 이에 따라 시장의 변화를 능동적으로 주도한다는 의미에서 HV에 이어 XENON 라인업의 무상 고객지원 서비스 역시 2년으로 연장하기로 결정하였다. 이로써 이엠텍에서 현재 유통하고 있는 전 그래픽 카드 라인업은 모두 무상 2년 서비스로 전환되어 소비자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된 배경은 2007년 1월부터 현재까지 리테일 마켓 점유율 및 판매량에서 줄곧 1위를 지키고 있지만, 그대로 안주하는 것이 아니라 시장을 주도하고 고객에게 더 큰 만족을 되돌려 주는 것이 1위 업체로서 해야할 당연한 의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라고 전 라인업의 무상 서비스 2년 진행의 이유를 설명했다.

 

또한 "새로 출시되는 NVIDIA의 8천 시리즈 제품군에서도 무상 2년 사후지원은 소비자들의 선택에 있어서 큰 가이드 라인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으며, 무상 사후지원 기간이 늘어난 만큼 모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고객지원 업무를 보다 강화하도록 하겠다" 라고 앞으로의 기대와 각오를 밝혔다.

 

무상 사후지원 2년이 적용되는 제품은 XENON 브랜드의 전 제품군이며, 시리얼 번호와 구입한 영수증을 통해 4월 1일 이후 구입 사실이 확인되어야 하므로, 영수증이나 거래명세표 등을 보관해야 한다.

 

고객지원 문의 : 1577-9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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