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쯔, 비스타에 최적화된 태블릿PC
라이프북 T4215 평가단 운영
- 4월 16일부터 태블릿PC 전문 커뮤니티인 노뜨에서 평가단 모집
- 평가단 참여자에게 시상 및 할인구매 특전
- 국내 소개된 태블릿PC 중 최고 사양
- 윈도우 비스타에서 최상의 태블릿PC 기능을 경험
한국후지쯔(대표이사 박형규, kr.fujitsu.com)와 태블릿PC 전문 커뮤니티인 노뜨(www.nottes.com)는 더욱 강력한 사양으로 업그레이드 된 신형 태블릿PC인 LIFEBOOK T4215SD20VP 모델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여 품질 평가단을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4월 16일부터 노뜨(www.nottes.com)에서 평가단 신청자를 모집하며, 4월 23일부터 5월 5일까지 2주의 활동기간을 통해 더욱 강력해진 태블릿PC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평가단 선정자는 활동기간 동안 사용기를 작성하여 노뜨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또한, 사용기 중 우수작을 선정하여 특별히 시상하며, 모든 평가단 참가자에게는 라이프북 T4215SD20VP를 할인구매 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태블릿PC라는 개념이 처음 소개되면서부터 관련 제품을 개발해 온 후지쯔는 국내에서 가장 다양한 태블릿PC 라인업을 갖춘 전문 메이커이다. 이번에 평가단을 모집하는 라이프북 T4215는 높은 사양을 자랑하는 후지쯔의 대표적인 컨버터블형 태블릿PC로, 최신의 인텔 코어2듀오 프로세서와 1GB 메모리 등 최고 수준의 사양을 갖추었다. 특히, DVD 레코딩이 가능한 슈퍼멀티 드라이브를 본체에 내장하고 있는 점과 Indoor/Outdoor겸용 액정화면을 장착하여 기존 태블릿PC보다 실외에서의 가독성이 좋아진 점은 후지쯔만의 장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