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웍스코리아, T-Flash 2GB 메모리 카드 출시
디지웍스코리아(www.ice-pia.co.kr)은 T-Flash중 가장 큰 용량을 가진 디지웍스 T-Flash 2GB 메모리 카드 출시한다.
디지웍스 T-Flash 2GB는 최근 사용이 늘고 있는 고해상도, 연사기능과 동영상 촬영이 가능한 모바일폰을 비롯, 게임기의 동영상 플레이어, mp3 플래이어, PDA, 네비게이션등의 포터블 멀티미디어 디바이스의 데이터 저장 매체로서 높은 호환성을 지녔을 뿐 아니라, 고속의 데이터 전송속도를 자랑하고 있어 대용량 미디어 파일의 송수신에 적합하다.
기존 1GB 제품의 저장 용량 한계로 데이터, 고화질 동영상, 고음역 MP3 파일등의 감상에 아쉬움을 느끼던 소비자에겐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다. 작은 사이즈지만, 2GB의 대용량으로 적용되는 휴대용 모바일 기기의 종류에 상관없이 호환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다수의 멀티미디어 영상을 감상할 수 있게 되었다.
디지웍스 마케팅 담당자는 “ 2GB의 넉넉한 용량으로 기존 T-Flash메모리 사용자들의 교체 및 신규 수요가 적지 않을 것으로 예상 된다.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메모리 제품군을 선보일것”이라고 말했다.
디지웍스 T-Flash 2GB는 저렴한 가격에 온.오프라인 마켓을 통해 쉽게 구입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