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크텍, 타사 수입 OCZ 버텍스 시리즈까지 OK

2010.09.01 컴퓨팅 편집.취재팀 기자 :

 

아스크텍, 타사 수입 OCZ 버텍스 시리즈 제품 유상 서비스 제공

 

OCZ테크놀로지사의 한국디스트리뷰터인 ㈜아스크텍이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1개월 간, OCZ의 베스트셀러인 버텍스 시리즈 제품에 한해 자사가 유통한 제품이 아닌 제품에 대해서도 유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비 정품 사용자들의 경우 제품이 보증기간 내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국내에서는 서비스를 받지 못했다. 또한 일부는 아스크텍 정품으로 알고 구입하였으나 실제로는 정품이 아니었던 경우까지 속출, 정작 서비스가 필요할 때에 지원을 받을 수 없었던 것이 사실.

 

이번에 해당하는 A/S범위는 펌웨어 업그레이드부터 제품의 교환이 필요한 경우 동일 용량의신제품으로 교체해 준다. 특히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기존 버전의 사용자들은 최신 1.6버전까지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제품이 교체된 경우에는 정품으로 등록되어 교체일로부터 1년간 정품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컴퓨터 부품의 경우 대부분이 로컬워런티(Local Warranty : 해당지역에만 한정하는 보증)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으며 이 역시도 제품의 수입사가 다를 경우 서비스를 지원받지 못하는 경우가 다반사다.

 

특히 정식 수입사를 통하지 않고 수입된 제품들이 서비스가 필요할 경우 소비자가 직접 해외로 RMA를 신청해야 하는데 이런 과정의 번거로움으로 인해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

 

정품을 구매할 경우는 서비스센터로 증상과 내용을 접수하면 대부분 국내에서 처리됨으로 비용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고객들은 ㈜피에스코 고객센터 (02-707-3950)로 내용을 접수한 뒤, 방문하거나 택배를 이용하여 제품을 보내면 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스크텍 제품이 아닌 수입사의 OCZ버텍스 SSD를 사용해 오던 유저들 사용하지 못했던 소비자들에게 단비가 될 전망이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

 

동영상리뷰

HOT REVIEW

LASTEST REVIEW

NOTEFORUM
노트포럼 대표 김원영 사업자번호 : 635-02-00945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효창원로 94, B1 등록번호 : 서울 아04916 제호 : 영테크
발행·편집인 : 김원영 등록 : 2018.01.09 발행 : 2018.01.09 청소년 보호 책임자 김원영 이메일 : master@noteforum.co.kr
2006-2025 NOTEFORUM. Co. All Rights Reserved.

02-711-2075

월-금 09:00-18:00 / 주말,공휴일 휴무
News 53,462 Review 3,512
2006-2025 NOTEFOR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