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아수스 그래픽카드 전모델 가격인하
ASUS의 국내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www.stcom.co.kr)는 최근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아수스 그래픽 카드 전모델에 대해서 10월 20일을 기준으로 전격적인 가격인하를 진행한다.
2010년 10월 20일 이후 에스티컴퓨터(STCOM)에서 출고되는 모든 아수스 그래픽 카드에 적용되어 아수스 그래픽카드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이 가격인하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이번 가격인하는 특정한 모델이 아닌 전 모델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부품 업그레이드 또는 신규로 PC를 조립하는 소비자 모두에게 광범위한 혜택이 돌아가게 된다.
에스티컴퓨터의 마케팅 담당자인 맹성현 부장은 "품질과 서비스 그리고 성능부분은 최고를 지향하면서도 고객에게 접근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 정책을 펼쳐 나갈것임을 이전에 밝힌바 있으며 이번 가격인하 정책도 고객과의 약속에 대한 실천"이라고 밝혔다.
또한 "주요 경쟁사의 AS 조건이 1년무상 또는 2년무상정책 (쿨러는 약 6개월)이지만 아수스 그래픽카드는 쿨러까지 포함한 3년 무상정책으로 이러한 AS조건까지 감안하다면 매우 강력한 제품경쟁력을 가지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에스티컴퓨터 영업부 (02-712-7828)로 문의하면 된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