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환경 지키는 국가대표 선수
친환경 소나무 PC, 히어로즈 야구선수 팬사인회 개죄
- 강정호·송지만·이숭용 등 국가대표 야구선수 3인
- 친환경 소나무 PC와 함께 23일, 24일 양일간 팬사인회
- 미니야구 게임 통해 친환경 제품 증정
- 소나무PC와 함께하는 락밴드 공연 등 풍성한 문화행사도
대표적인 친환경PC인 소나무 PC(www.sonamupc.com)가 명동에서 국가대표 야구선수들과 함께 시민을 만난다.
소나무 PC는 23일과 24일에 걸쳐 명동 눈스퀘어와 우리은행 무대에서 '국가대표 소나무 PC & 국가대표 야구선수 팬사인회'를 갖는다고 밝혔다.
양일간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2010년 광저우 아시안 게임 야구 국가대표인 히어로즈의 강정호 선수와 WBC 국가대표였던 히어로즈의 송지만 선수, 히어로즈의 주장인 이숭용 선수의 팬사인회가 진행된다.
히어로즈의 송지만 선수는 "한국에서 사용하는 PC의 30%만 소나무 PC로 바꿔도 연간 2-3년생 소나무 1억그루를 심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니 놀랍다"며 "컴퓨터를 대기전력 0W의 컴퓨터로 바꾸는 등 작은 부분에서부터 환경운동을 실천해 우리의 후배들이 맑은 공기 속에서 뛸 수 있도록 기반을 만들어 가겠다"라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국가대표 야구선수의 팬사인회 외에도 락밴드 'KO'의 공연, 소나무PC 체험, 미니 야구 게임 등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참여자에게 친환경 제품들을 선물한다.
국가대표 야구선수의 팬사인회는 23일은 오후 4시부터, 24일은 오후 12시 10분부터 진행되며 소나무 PC 시연회와 미니 야구 게임은 사인회 전후로 참여할 수 있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