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 가성비 최고의 500W 파워서플라이 출시
- 500W 80plus Standard 인증의 고효율 파워
- 유럽 EUP 인증 획득
- 최신 유행하는 하단 장착 케이스에도 문제없이 사용 가능
케이스·파워서플라이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김미경, www.hardmall.kr)가 가격대비 최고의 효율성을 자랑하는 500W 파워서플라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Performance 500W 80plus Standard' 제품으로 '유럽 EUP 인증'을 획득한 초절전·친환경 제품이다.
'Performance 500W 80plus Standard' 제품은 400V 330uf의 강력한 캐패시터 장착은 물론 Active PFC 회로를 적용하여 일반 파워서플라이에 비해 높은 출력을 낼 수 있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CPU 보조케이블의 길이를 75cm로 늘려 하단에 파워 장착이 가능 등 사용자의 편의를 위한 넉넉한 케이블의 길이도 눈에 띈다. 또한 한미마이크로닉스 제품만의 특징인 골프팬을 적용하여 일반팬보다 더 조용할 뿐 아니라 통풍의 효율도 높였다.
80%이상의 높은 효율을 보장하는 80plus standard 제품으로 효율을 극대화 해 안정적인 전원공급 및 전력 낭비를 최소화하여 '그린IT' 라는 친환경적인 트렌드에도 잘 부각되는 제품이다.
특히 '유럽 EUP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일반 시중에 나와 있는 대기전력이 1W미만의 Green IC 칩셋 제품이 아닌 대기전력이 0.3W의 초절전 파워를 부착한 최저의 전력을 소비하는 제품이다.
한미마이크로닉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발맞춰 고성능과 전력손실의 최소화까지 두 마리의 토끼를 동시에 잡았다"며 "'Performance 500W 80plus Standard' 제품의 활약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