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된 디자인, 6개의 대형 쿨링팬 기본 장착
다오코리아, 미들케이스 신제품 'K70 태풍의 눈' 출시
다오코리아(www.daokorea.co.kr)는 탄탄한 디자인과 함께 쿨링에 최적화된 미들케이스 K70 태풍의 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K70 태풍의 눈' 모델의 가장 먼저 눈에 띄는 부분은 바로 안정된 디자인. 전면 메시(mesh) 디자인 적용과 상단 전원 및 멀티키디어 포트의 유기적인 디자인으로 모던하고 정갈스러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또한 전면 베젤에는 먼지/충격 방지용 스펀지 가드가 적용되어 있으며 내부 블루 LED 쿨링팬으로부터 은은한 조명이 흘러나와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더불어 상단 전원/리셋 버튼 및 멀티미디어 포트는 슬라이드를 이용하여 작동이 가능하게 설계되어 통일성있는 모습을 유지하도록 설계되었다. 화려하고 멋스러운 모습보다는 안정된 느낌의 은은하고 세련된 모습이다.
'K70 태풍의 눈'은 기능적인 부분도 만족스럽다. 전면 120mm Blue LED 쿨링팬 x1, 상단 120mm Blue LED 쿨링팬 x2, 측면 120mm 쿨링팬 x2, 후면 120mm 쿨링팬 x1 등 총 6개의 대형 쿨링팬이 기본 장착되며, 하단부 120mm 쿨링팬을 추가해 총 7개의 쿨링팬 운영이 가능하다.
또한 독립적 쿨링 시스템을 위한 파워서플라이 하단부 장착, 하단부 탈착 가능한 더스트커버 적용과 스크래치/녹에강한 샤시 내부 블랙코팅 처리, 길이 제한없이 설치가능한 넉넉한 VGA 설치공간, 드라이버와 나사가 필요없도록 클립형으로 설계되 쉬운 탈/부착이 가능한 ODD/HDD 클립 등 다양한 기능으로 무장하여 많은 유저들에게 어필할 것으로 보인다.
'K70 태풍의 눈' 케이스는 11월 출시 될 예정이며, 자세한 제품정보 및 이벤트는 (주)다오코리아 홈페이지(www.daokorea.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