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이제는 패션 액세서리로
(주)디지웍스세미콘 슬라이드 USB 쥬얼리 시리즈 출시
(주)디지웍스세미콘(CEO:김대성 www.digiworkskorea.co.kr 이하:디지웍스)에서 밀어서 사용하는 방식의 USB 메모리 스틱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제품명은 디지웍스 슬라이드 USB 메모리 스틱 쥬얼리(이하:쥬얼리)이다. 용량별 1기가, 2기가, 4기가 3종으로 출시되며, 고성능 낸드 칩셋 SLC(Single Level Cell)를 장착한 품목과 보급형 MLC(Multy Level Cell) 낸드 칩셋을 장착한 두 품종의 제품을 내놓는다고 밝혔다.
디지웍스에서 출시하는 쥬얼리 USB는 요즈음 패션 트렌드의 필수품인 액세서리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제작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슬라이드 USB는 대형 온라인 오픈마켓을 시작으로 여러가지 옵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옵션 상품으로는 가죽끈, 선물용 고급 케이스, 바이러스 체크 프로그램 등등 사용자의 사용처에 따라 여러가지로 분류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디지웍스에서는 국내 수도권 공업지역에 생산라인을 갖추어 국내에서 모든 물량을 생산하며 국내의 고품질 기술로 생산된 만큼 제품의 퀄러티 또한 기대 이상의 품질을 보여줄 것 이라고 밝혔다.
이른바 옷 잘입는 것이 인기의 비결로 이어지고 있는 현 시점에서 하드웨어 기기와 패션의 접목으로 좋은 성과를 기대하고 있으며, 디지웍스 전략기획팀은 앞으로도 많은 제품을 출시 준비중이며 양질의 제품을 소비자가 저렴하고 손쉽게 구매할수 있도록 함에 전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