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지역에서 처음으로 서비스분야 최고 TSIA 인증 획득
HP,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지역
최고 서비스 품질 인증
HP는 기술 서비스 산업 협회(TSIA)로부터 '최우수 서비스 운영(ESO)' 인증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HP는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 지역에서 노트북 및 비즈니스 데스크톱 PC에 대한 기술 지원 및 서비스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HP는 아태 및 일본 지역에서 처음 ESO 인증을 받았고, 2010년 첫 ESO 인증을 받은 PC 제조업체가 되었다.
TSIA의 기업 인증 프로그램 담당 조앤 바이겔(Joanne Weigel) 상무이사는 "인력관리 프로세스, 지원 마케팅, 전세계적인 지식 네트워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업계 성공사례를 구축한 HP는 아태 및 일본 지역에서 기술 지원활동에 주력한 노고를 당연히 인정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TSIA 인증은 고객 전화 응대, 현장 서비스 및 웹 서비스 운영에 관한 포괄적 평가로 구성되며, TSIA 감사관은 관리 정책과 절차를 면밀히 검토한다. 평가를 위해 HP 지원 서비스는 경영진의 신념, 인력 관리, 지원 툴 및 기술, 운영 지표 등 약 300개의 업계 선진사례와의 비교절차를 거쳤다. 또한 경력 20년 이상의 베테랑 서비스 이사로 구성된 심사위원의 엄격한 현장 심사 및 감사를 받았다.
HP 아태지역 및 일본 퍼스널 시스템 그룹의 고객 경험 및 보증 서비스 담당 카티케얀 스리니바산(Karthikeyan Srinivasan) 부사장은 "업계 저명한 TSIA ESO 인증 획득은 HP가 아태 및 일본지역에서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증거"라며 "이번 TSIA 인증 취득과 함께 이 지역 HP PC 구매 고객은 최상의 지원 서비스가 함께 제공된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다"고 말했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