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거딜, '디터 람스 작품 전시회' 대림미술관과 제휴
- 아이팟·아이맥 디자인의 아버지, 세계적인 디자이너 디터 람스
- <인사이드 폴스미스> 전시회에 이은 대림미술관의
- 슈거딜에서 구매시 5,000원 전시회 티켓을 70% 할인한 1,500원에 제휴
(주)슈거플레이스(대표 나제원, 박은상)가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사이트 슈거딜(www.sugardeal.co.kr)에서 지난 9월 파격적인 제휴로 인기몰이(1,500매 매진)를 했던 <인사이드 폴스미스>전에 이어 또 한번 대림미술관과 공동 프로모션에 나선다.
이번 전시회는 세계적인 패션 아이콘 폴스미스의 <인사이드 폴스미스>를 시작으로 산업디자이너계의 전설인
디터 람스는 40여년의 세월 동안 브라운 (Braun) 사에서 보물 같은 제품 디자인을 탄생시켜온 세계적인 디자이너로 iPod, iMac 등 Apple 사의 수많은 메가히트 제품들 디자인의 주역인 Apple 수석 디자이너 조나단 아이브의 디자인 영감의 원천으로 널리 알려진 인물이다. 실제로 수십년 전에 디터 람스가 디자인한 라디오, TV 등이 그 모습 거의 그대로 iPod, iMac 등에 재현되었음을 이번 전시회에서 실제 작품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림미술관에서 12월 17일부터 내년 3월 13일까지 약 세 달간에 걸쳐 진행되는 본 전시회의 입장권은 성인 기준 5,000원에 판매될 예정이지만 12월 2일, 3일 양일간 슈거딜의 웹사이트(www.sugardeal.co.kr)를 통해 구매하면 70% 할인된 가격인 1,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본 전시회 기간 동안 디터 람스가 직접 방한하여 강연하는 학술 세미나가 광화문 올레 스퀘어 드림홀에서 열리게 되는데, 슈거딜에서는 전시 입장권을 구매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하여 본 세미나에 참석 가능한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