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프레스 트루터치, 에이서 ICONIA 태블릿에 채택

2011.01.10 컴퓨팅 편집.취재팀 기자 :

 

싸이프레스의 대형 스크린 위한 트루터치(TrueTouch) 멀티터치
터치스크린 솔루션, 에이서의 새로운 ICONIA 듀얼-스크린 구동

 

싸이프레스 코리아(지사장 임영도, www.cypress.com)는 대형 멀티터치 터치스크린을 위한 자사의 트루터치 (TrueTouch) 솔루션이 에이서(Acer)의 새로운 ICONIA 태블릿 제품에 채택되었다고 발표했다.

 

 

ICONIA는 민감하고 직관적인 내비게이션 기능과 향상된 컨텐츠 소비 경험을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두 개의 멀티터치 올-포인트 디스플레이를 자랑한다. 트루터치가 채택된 ICONIA는 대형 크기의 스크린을 위한 멀티-칩 솔루션을 기반으로 한 업계 최초의 10개 손가락의 터치스크린이다.

 

싸이프레스의 대형 스크린을 위한 트루터치는 최대 14형의 스크린을 지원한다. 아울러, 싸이프레스의 대형 스크린 트루터치 플랫폼은 저전력소모 기능과 완전한 멀티터치 지원 기능을 가진 고성능을 전달한다. 모든 주도적인 ITO 센서 벤더들은 설계자들에게 유연성과 최적의 성능 및 품질을 제공하는 트루터치를 지원한다.

 

또한 싸이프레스의 대형-스크린 트루터치 플랫폼은 대형 스크린 포터블 PC 제품과 태블릿으로 휴대폰, 휴대용 내비게이션 기기 등과 같은 소형-스크린 휴대용 전자제품 분야에서의 주도적 지위를 확대하고 있다.

 

ICONIA는 모든 종류의 구동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강력한 플랫폼을 제공하면서 인텔 Core™ i5 프로세서를 채택하고 윈도우 7 운영체제로 작동한다. ICONIA의 두 개의 14형 디스플레이는 하나의 창을 보여주기 위해 함께 병합될 수 있으며, 또는 다중 창을 독립적 으로 보여줄 수도 있다. 두 개의 디스플레이는 HD 1366 x 768 해상도, 에이서의 고휘도 CineCrystal™ LED-백릿 TFT LCD를 가지고 있으며, 정확한 스크린 반응을 전달하기 위해 싸이프레스의 트루터치 기술을 활용하고 있다. 디스플레이는 손바닥 제거, 10개 손가락의 가상 키보드, 멀티미디어, 웹 브라우저,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세련된 터치 컨트롤 기능을 제공한다.

 

데이비드 리 (David Lee) 에이서 모바일 컴퓨팅 사업부 부사장은 "에이서 ICONIA는 사용자를 위한 전혀 새로운 컴퓨팅 및 올-포인트 터치 경험을 제공 합니다. 싸이프레스의 트루터치 솔루션은 이 제품을 위한 우리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유연성과 함께 우리가 요구한 저전력 기능과 뛰어난 성능을 전달해 주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임영도 싸이프레스 코리아 지사장은 "트루터치 기술은 전세계 수백만 휴대용 기기 내에서 그 기술을 입증했습니다. 싸이프레스는 ICONIA와 같은 터치 기술을 위한 탁월한 쇼케이스로 태블릿 제품과 다른 대형 스크린 애플리케이션에 동일한 성능과 유연성, 그리고 혁신과 신뢰성을 전달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싸이프레스는 싱글-터치 (single-touch), 멀티터치 (multitouch) 제스처, 그리고 멀티터치 올-포인트 (multitouch all-point) 기능을 포함한 업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포트폴리오의 커패시티브 터치스크린 솔루션을 제공한다. 싸이프레스는 10개 이상의 터치를 동시에 추적할 수 있는 멀티터치 올-포인트 기능을 소개한 최초의 업체였다. 이러한 멀티터치 올-포인트 솔루션은 2008년 이후 대량 생산 중이다. 트루터치는 설계자들이 차별화 된 기능들을 구현하고 보드 변경 없이 막판에 디자인을 반복할 수 있게 해 줌으로써 업계에서 가장 유연한 터치스크린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트루터치 디바이스는 노이지 RF 와 LCD 환경에서 완벽한 작동을 가능하게 해주는 커패시티브 센싱 특허 기술로 싸이프레스의 뛰어난 노이즈 내성 기능을 제공한다. 트루터치 솔루션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cypress.com/go/TrueTouch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

 

동영상리뷰

HOT REVIEW

LASTEST REVIEW

NOTEFORUM
노트포럼 대표 김원영 사업자번호 : 635-02-00945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효창원로 94, B1 등록번호 : 서울 아04916 제호 : 영테크
발행·편집인 : 김원영 등록 : 2018.01.09 발행 : 2018.01.09 청소년 보호 책임자 김원영 이메일 : master@noteforum.co.kr
2006-2025 NOTEFORUM. Co. All Rights Reserved.

02-711-2075

월-금 09:00-18:00 / 주말,공휴일 휴무
News 53,462 Review 3,512
2006-2025 NOTEFOR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