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웍스, 주얼리 USB 메모리에 ㈜비젯의 바이러스 체이서 탑재
㈜디지웍스세미콘,(대표 김대성 www.digiworkskorea.co.kr)는 ㈜비젯(대표 장건 www.bizet.co.kr)과 계약을 맺고 바이러스 체이서 백신 제품을 탑재한 USB메모리를 판매하기로 하였다.
비젯의 바이러스 체이서 USB 제품은 세계적인 바이러스 백신인증기관에서 100% 성능 검증을 통과한 특허 제품이며 신개념의 바이러스 방역시스템과 스파이웨어/애드웨어 차단 기능이 있고 USB Driver에 기반한 세계 최초의 휴대형 바이러스 백신이다.
고객만족 최우선의 서비스 정책으로 온라인 메모리 시장 판매량 1위를 달리고 있는 디지웍스는 비젯과의 업무 계약을 체결하여 새로이 출시한 주얼리 USB메모리에 휴대형 바이러스를 탑재하여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본 제품은 바이러스 검사, 자동실행, 타 바이러스백신과 충돌회피, 자동 시스템감시기능, 네트웍크드라이브 보호기능등을 가지고 있다. 또한 백신 탑재공간의 최소화로 USB메모리 활용에 문제가 없는 등 바이러스 방역과 더불어 데이터 저장 휴대성을 겸비한 All in One급 제품이라 할 수 있다.
디지웍스 마케팅 한 관계자는 업무용이나 여러대의 PC를 사용하는 사용자와 다양한 파일을 저장하고 이동해야 기 때문에 사용하기에 편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비젯 바이러스 체이서가 탑제된 주얼리 USB는 5월 중순에 판매 시작될 예정이며 제품 보증기간은 3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