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웍스코리아, 고객지원실 검수시스템 설치

2007.05.07 컴퓨팅 편집.취재팀 기자 :

 

디지웍스코리아, 고객지원실 검수시스템 설치

 

(주)디지웍스코리아 (대표:김대성 www.digiworkskorea.co.kr)은 더욱 강력해진 오버클럭 메모리의 성능 안정성을 위해 서비스센터에 검수 시스템을 설치하고, 보다 빠르고 안정적인 메모리 성능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디지웍스는 D램 메모리의 가격 인하에 따른 시장 변화에 보다 적극적으로 대처함으로서 소비자에게 안정된 가격의 D램을 수급하여 현재 대형 쇼핑몰등에서 판매 1위를 달성하고 굳건히 지켜나가고 있다. [고객지원은 기업의 생명입니다] 라는 모토아래 혁신적인 서비스 개선과 사용자 중심의 마케팅으로 해외 시장에까지 메모리를 수출하고 있으며, 소비자가 원하는 메모리 제품군을 연구하여 꾸준히 호환성을 개선하고, 성능을 향상시켜 해외 메모리 시장 영역을 넓혀 나가고 있는 기업이다.

 

2006년 첫 D램 메모리를 시장에 출시한 이래 지속적으로 불량율을 줄이고, 꾸준한 호환성 테스트로 메모리의 안정화를 이루어냈다. 이런 가운데 보다 빠르고 강력한 오버클럭킹 메모리 제품군을 찾고자 하는 사용자의 바람을 담아 높은 오버클럭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하는 새로운 메모리 제품군을 디지웍스 GK라는 브랜드네임으로 오랜 준비끝에 선보이게 되었다.

 

여기에 디지웍스는 메모리 불량율을 최소화하기 위해 전수검사 시스템을 도입하여 출시되는 메모리를 일일이검수하여 불량 제품군도 없도록 만전을 기하고, 디지웍스 서비스센터 내에 메모리의 테스트 시스템 장비를 도입하여 불량 점검을 한다. 또한 기출시된 다양한 메인보드를 구비해 호환성 문제까지 점검하고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디지웍스 고객지원실 팀장은 "성능과 안정성이 최우선시 되는 메모리 제품의 특성을 인식, 최강의 오버에서도 안정성을 고려한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라며 검수시스템 도입으로 불량률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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