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치바코리아, '스마일 서비스'로 고객불만 제로 도전

2011.01.28 컴퓨팅 편집.취재팀 기자 :

 

아치바코리아, '스마일 서비스'로 고객불만 제로 도전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아치바코리아(대표 김창집, www.achieva.co.kr)는 IPS 패널의 고급모니터 브랜드 심미안의 차별화된 고객응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스마일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스마일서비스는 고객의 제품에 대한 일대일 대응 방식으로 제품 사용에 대한 문의, A/S에 대한 상세한 기록을 토대로 펌웨어업 그레이드 알림은 물론 주기적인 점검을 통해 모니터로 인한 A/S 발생을 줄여주는 서비스다.

 

또한 고객들의 불편사항, 불량 부분에 대해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양질의 제품을 생산하고 유통할 수게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다.

 

 

이와 관련해 김창집 대표는 "단순히 무상보증기간을 늘리는 것보다 제품에 대한 A/S가 발생되지 않도록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우선이다. 체계적인 CRM을 갖추고 있어야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 수 있다고 본다. 이에 스마일서비스는 아치바코리아의 첫 도전이며 타 모니터 기업과 차별화된 서비스가 될 것이다"라고 스마일 서비스 도입에 대한 의도를 밝혔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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