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 원하는 선물은 따로 있다! 디지털 가전 업계 발렌타인데이 특수
발렌타인데이, 달콤한 초콜릿을 빛나게 해줄 선물은?
2월의 즐거운 이벤트 발렌타인데이, 달콤한 초콜릿도 좋지만 실용적이면서도 마음을 담아 전할 수 있는 선물은 어떨까? 초콜릿과 어울리는 발렌타인데이 아이템은 여자친구의 센스를 발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발렌타인데이 특수를 맞아 디지털 가전 업계가 고민하는 여심 잡기에 나섰다. 외장하드, 스마트폰 액세서리 등 남자들의 눈을 사로잡는 선물을 준비해 보자.
함께 한 추억을 소중하게 간직할 수 있는 외장하드
그와의 추억을 담은 사진과 음악, 영상을 외장하드에 넣어 선물한다면 실용과 로맨틱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
웨스턴디지털의 제품인 '마이 패스포트(My Passport)'는 손 안에 잡히는 여권 크기로 휴대성이 뛰어나다. 별도의 전원 없이 USB 연결선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어 선물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다.
용량은 250GB~1TB까지 다양해 10~15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으며 특히 마이 패스포트는 최근 USB 3.0으로 인터페이스가 업그레이드되어 기존 제품에 비해 데이터 전송속도가 3배 빠르다. 가장 많이 판매되는 500GB 제품의 경우 최대 142,800 장의 디지털 사진, 최대 125,000 곡 (MP3), 최대 60 시간의 HD 비디오를 저장할 수 있다. 또한 자동 백업 소프트웨어가 탑재돼 소중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한편 웨스턴디지털코리아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여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트위터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2월 10일 WD코리아 공식계정(wd_korea)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남자친구에게 외장하드를 선물하고 싶은 이유와 남자친구의 트위터 계정을 적어 멘션을 보내면 된다.
똑 같은 스마트폰도 그의 손에 있으면 특별해진다, 스마트폰 액세서리
스마트폰 액세서리 역시 패셔니스타들에게 사랑 받는 아이템이다. 저렴한 가격의 평범한 제품 대신 뛰어난 기능과 독특한 외형을 갖춘 스마트폰 케이스를 선물해 보자.
SGP의 아이폰4용 가죽케이스 제뉴인 레더그립은 멋스러운 질감과 함께 아이폰을 디자인을 해치지 않아 독특함과 미니멀한 느낌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3~4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둘만의 로맨틱한 영화관을 위한 미니빔 TV영화를 즐기는 커플이라면 어디서나 대형화면을 만들 수 있는 미니빔TV가 제격이다.
LG전자의 미니빔TV(HX350T)는 기존 프로젝터와 달리 디지털TV 방송 수신 튜너가 들어 있어 별도의 셋톱박스 없이도 대형화면으로 TV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가로, 세로 16 X 13.6cm, 786g 로 휴대가 간편하며 언제 어디서나 HD 방송을 최대 100인치(256cm)의 크기로 볼 수 있게 해준다.
특히 외장하드나 USB 메모리 같은 저장매체를 프로젝터에 꽂아 다양한 형식의 동영상, 사진 등 멀티미디어 파일도 집에서는 물론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발광다이오드(LED) 광원의 램프는 수명이 약 3만 시간이어서 하루 4시간 사용할 경우 램프 교체 없이 20년간 사용할 수 있어 경제성까지 갖췄다. 가격은 99만원대이다.
내 취미도 존중해주는 그녀가 좋아!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게임을 좋아하는 그에게 잔소리 하는 대신 게이밍 키보드와 마우스를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게이밍 주변기기 전문 회사 레이저는 최근 영화 트론의 개봉에 맞춰 트론 게이밍 키보드와 트론 게이밍 마우스 및 마우스 패드를 출시했다. 디즈니 컨슈머 프로덕트(Disney Consumer Products)와 손잡고 제작한 이 제품은 푸른색 조명이 빛나는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트론 게이밍 키보드는 가동 및 중단시 나타나는 Rez와 De-Rez 조명부터 하이퍼리스폰스(Hyperesponse) 키의 부드러운 블랙 색상의 마감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한다. 트론 게이밍 마우스는 5600dpi로 토너먼트급 정확성을 제공하는 한편 마우스 패드는 정확한 트래킹을 제공해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 느낄 수 있게 한다. 키보드와 마우스/마우스패드 세트의 가격은 각각 188,000원, 168,800원이다.
비즈니스로 바쁜 그에게는 차량용 블루투스 키트
차량 이용이 많은 비즈니스맨에게 블루투스 키트는 빼놓을 수 없는 필수품이다.
벨킨의 에어 캐스트 오토는 차량용 블루투스 키트로 블루투스가 지원되는 모든 제품에서 핸즈 프리 방식으로 자유롭게 통화할 수 있다. 인터넷 라디오 등의 오디오 파일도 블루투스 지원 장치에서 무선으로 카 스테레오와 연동되어 오디오를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다. 블루투스가 지원되는 모든 제품에 사용할 수 있으며 차량 전원을 통해 충전도 가능하다. 가격은 인터넷 최저가 기준 89,000원대 이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
* 본 기사는 정책/보도자료로 수신된 내용으로
노트포럼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