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 바이오스타 메인보드 유통 시작
앱솔루트코리아(대표이사 이태화, www.abko.co.kr)는 글로벌 그룹인 바이오스타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메인보드를 공식 유통한다고 밝혔다.
바이오스타는 메인보드 제조에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안정성과 성능, 가격, 모두를 만족시킬 다양한 라인업을 개발하여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앱솔루트코리아를 통해 선보이게 될 제품은 바이오스타를 대표하는 메인보드가 될 것이며, 그 중 샌디브릿지용 TP67B+, TH67+ 제품이 우선 출시되었고, 탄탄한 라인업이 갖춰질 예정이다.
앱솔루트코리아 유통사업부 유호근 이사는 "인텔의 샌디브릿지 문제로 예상 출시일 보다 다소 늦어진 부분이 있지만 소비자들의 제품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SATA3 ADD-ON 카드를 신청 받아 3월 둘째주부터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하며, "고객들이 원하는 트랜드의 제품을 적시에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신뢰와 안정성을 기반으로 3년 무상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에게 인정받는 제품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앞으로 앱솔루트코리아는 컴퓨터주변기기의 유통 경험을 바탕으로 그래픽카드 뿐만 아니라, 메인보드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어 안정성과 고객만족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하는 다양한 메인보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앱솔루트코리아에서 유통하는 바이오스타 메인보드는 3년 동안 무상으로 서비스를 지원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abko.co.kr), 고객지원센터(02-7166-114)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