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디지탈, 고객지원센터 통합 이전 및 사은품 증정
(주)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 www.SkyOK.co.kr)이 보다 나은 고객지원을 위해 기술연구소가 소속된 본사로 고객지원센터를 통합하였고, 내방하는 고객들에게 선택 가능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스카이디지탈은 그동안 전자상가에 인접한 고객지원센터를 운영하였으나, 기술연구소 및 본사와 떨어져 있어 다양한 이슈에 대한 빠른 고객지원이 힘들었다. 하지만 이번 통합이전으로 보다 다양한 소비자들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통합이전을 기념하여, 고객지원센터를 내방하는 고객들에게 스카이디지탈이 마련한 작은 사은품 중 1개의 제품을 선택하여 제공받을 수 있으며, 경품의 종류는 그동안 스카이디지탈의 상품화된 제품, 또는 상품화를 검토하던 최종 테스트 제품으로 실제 시중에서 시판되는 제품과는 달리 특이한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을 가진 제품이 많아 고객센터를 내방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재미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주)스카이디지탈 담당자는 "고객지원센터와 본사의 통합으로 소비자들이 항상 만족 할 수 있는 높은 수준의 고객지원을 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불편을 최우선으로 해소하고 고객의 요구를 적극 수용하고 반영할 것"라고 밝혔다.
고객지원 센터 위치는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1가 28-9번지 1층 이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