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디지탈, 7세대 외장형 HDTV수신카드
'SKYTV HD USB MAXX' 출시
(주)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 www.SkyOK.co.kr)이 3D방송은 물론 청각장애인용 디지털 자막방송을 지원하는 7세대 외장형 HDTV수신카드 SKYTV HD USB MAXX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외장형 HDTV수신카드로, HDTV방송의 시청 / 실시간 녹화는 물론 최근 업데이트된 스카이디지탈의 SKYTV HD3D V2.7 프로그램을 완벽하게 지원한다. SKYTV HD3D 2.7 업데이트에는 리모컨으로 TV프로그램 이외에 다른 다양한 윈도우 프로그램을 제어할 수 있는 RemoteCenter 프로그램이 추가되어 간단한 설정으로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인터넷 등 PC의 다양한 기능을 리모컨 하나로 컨트롤 할 수 있다.
기존의 스카이디지탈 HDTV 수신카드가 가지고 있는 3D방송 시청은 물론 청각장애인용 디지털 자막방송기능, 윈도우의 창 모드로 실행중인 게임이나 인터넷 동영상을 캡쳐하는 기능 등 핵심기능을 그대로 지원하는 것은 물론 최신형 7세대 튜너를 사용하여 성능 및 화질을 더욱 높이고, 발열을 최소하였으며, 주머니 안에 쏙 들어가는 작은 크기로 휴대성을 극대화하여 노트북에서도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외부입력은 S-VHS 및 컴포지트는 물론 컴포넌트(480P)입력을 지원하여 콘솔 게임기 등 다양한 장치의 재생 / 녹화가 가능하다. 그 외에도 3DTV 감상을 위한 간이 적/청 안경이 포함되어 있어 간편하게 HD3D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주)스카이디지탈의 담당자는 "새로운 튜너 사용으로 화질의 개선 및 발열을 최소화한 7세대 외장형 HDTV 수신카드이다"라며 "고화질과 간편한 휴대성으로 노트북 사용자에게 많은 인기를 끌 것"이라며 기대했다.
SKYTV HD USB MAXX의 가격은 7만 9천원으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주)스카이디지탈(www.SkyOK.co.kr / 02-712-7070)로 누의하면 된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