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스마트&미니 컨셉 머신 '픽시' 국내 론칭
캡슐커피 대표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자사 머신 중 가장 작고 스마트한 신개념 캡슐커피 머신 '픽시(PIXIE)'를 국내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 신제품 론칭쇼에서 모델들이 신제품 픽시와 함께
네스프레소의 다양한그랑크뤼 캡슐 커피들을 선보이고 있다.
신제품 '픽시'는 스마트하고 직관적인 최첨단 기능을 통해 완벽한 커피 한 잔을 즐기는 데 필요한 시간, 공간, 에너지 소비를 최소화함으로써, 국내 커피 애호가들에게 완벽한 커피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색상은 레드, 인디고, 타이탄의 총 3종류의 과감하고 강렬한 색상으로 구성되었고, 세련된 알루미늄 판넬로 마감 처리되어 디자인에 중시하는 젊은 감각을 지닌 소비자들을 겨냥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 '픽시'는 최신 기능을 갖추면서도 콤팩트한 사이즈의 제품을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요구에 따라 전세계 동시 론칭에 맞춰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동일한 시기에 선보이게 됐다. 기존 제품에 비해 물 때 청소의 필요성이 1/3 정도 밖에 되지 않는데다가 자동으로 커피의 양까지 조절할 수 있는 픽시는 바쁘게 살아가는 도시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완벽하게 부합한다.
'픽시'는 네스프레소가 선보인 머신들 가운데 가장 작은 사이즈이며 언제 어디서든 네스프레소의 최상위1% 커피를 뽑아내는 데 최적화되어 있다. 초소형 사이즈이지만 픽시의 내부는 완벽한 커피를 추출하기 위해 물의 온도를 자동으로 조절하고, 19바에 이르는 높은 압력을 유지하는 등 정밀하게 측정된 시스템에 의해 작동되고 있다.
또한 30초 안에 머신 예열이 가능하기 때문에 1분이 채 되기도 전에 빠르게 완벽한 커피를 즐길 수 있으며, 머신 사용 후 9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전원오프 기능으로 일반적인 에너지 효율등급 A급 머신 보다 에너지 소비율이 40% 이상 적다. 또한 예열이 완료되거나 물 탱크 용량이 부족할 때는 조명의 색깔 변화를 통해 알려준다.
한국 네스프레소 로스 가타 사장은 "한국은 프리미엄 커피에 대한 니즈가 높고 공간, 시간, 그리고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는 스마트폰과 같이 최첨단·초소형 IT기기 사용에 익숙한 나라이기 때문에, 국내 커피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요구에 정확히 부합하는 픽시가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픽시 출시로 제품 라인업을 강화함으로써 국내 소비자들의 차별화된 니즈를 보다 완벽하게 충족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 캡슐커피머신 픽시 출시를 기념해 진행한 패션쇼에서 모델들이 신제품 픽시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네스프레소는 6일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열린 론칭쇼에서, 최고의 커피·스마트하고 스타일리쉬한 커피 머신·고객 맞춤형 서비스로 대표되는 네스프레소 3부작을 패션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인다. 이를 통해, 네스프레소 브랜드의 궁극적인 목표인 '최고의 커피 경험'을 시각화하고,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설 계획이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픽시 론칭쇼의 메인 테마를 'More Than You See'로 설정, 촉망 받는 디자이너 곽현주와 함께 패션쇼를 펼쳐 네스프레소의 16 가지 그랑크뤼 커피와 3종류의 픽시(PIXIE) 머신, 그리고 네스프레소가 제공하는 최고의 커피 경험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총 20벌의 의상을 선보인다.
네스프레소는 세계 1%의 최고급 원두만으로 만들어진 그랑크뤼 커피, 스마트하고 스타일리쉬한 커피 머신, 그리고 맞춤형 서비스라는 자사만의 독특한 세 가지 조건을 기반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세 가지 요소들이 모두 결합되었을 때, 소비자들은 네스프레소 커피가 제공하는 '최고의 커피 경험'을 맛 볼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네스프레소의 신제품 픽시는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스마트하고 스타일리쉬한 커피 머신을 개발하고자 하는 네스프레소의 '핵심가치'를 기반으로 만들어져 더욱 완벽한 커피를 추출할 수 있도록 했다. 픽시는 에스프레소와 룽고, 두 가지의 커피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접이식의 드립식 트레이를 활용하면 에스프레소 커피뿐 아니라 카페라떼, 카푸치노 등 우유를 첨가한 커피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컵을 놓을 수 있어 다양한 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신제품 픽시는 네스프레소 부띠끄 및 온라인을 통해 판매되며, 가격은 349,000원이다.
픽시와 네스프레소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네스프레소 홈페이지(www.nespresso.com), 네스프레소 클럽(080-734-1111), 부티크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