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다양한 입력이 가능한
멀티미디어 스피커 'Britz BR-4900T5 Plus' 출시
스피커 전문 제조사 브리츠인터내셔널㈜(이하 브리츠, www.britz.co.kr)은 FM 라디오 기능과 SD카드 및 USB 메모리를 통해 바로 재생이 가능한 멀티미디어 스피커 'Britz BR-4900T5 Plus'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BR-4900T5 Plus 는 210mm 대형 MDF 인클로저를 사용한 서브우퍼를 통해 묵직한 저음을 비롯해, 네트워크 회로 설계를 통해 고음의 조화로운 밸런스 및 독립 디자인된 앰프로 사용자 환경에 최적화시키는 등 기본기에 충실한 제품이다.
특히 BR-4900T5 Plus 는 독립 앰프에 FM튜너가 내장되어 있어 바로 FM 라디오 청취가 가능하며 SD카드와 USB 메모리 카드를 장착, 저장된 음악 파일을 바로 재생할 수 있다.
여기에 더해 AUX 입력단을 가지고 있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MP3 등도 연결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소스 입력이 가능하다.
더불어 무선 리모콘을 통해 컨트롤이 가능해 사용자 편의성도 높였다.
우퍼와 위성 스피커는 Wooden MDF 재질로 묵직하면서도 단단한 소리를 내주며, 외장 앰프는 Metal 재질을 사용햐 강한 느낌과 함께 내구성을 높게 한 점도 돋보인다.
또한 위성스피커 뒷면은 벽걸이용 홀더가 장착되어 있어 사용자의 환경에 맞게 위치를 선정하여 최선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공간 선정이 가능하다.
Britz BR-4900T5 Plus 는 이달 25일 출시 예정에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브리츠인터내셔널 (www.britz.co.kr)로 문의하면 된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