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코리아, 애플인증 TrueAV 아이폰·패드용 USB 싱크 케이블 출시
커넥터부 단선문제 해결하고 범퍼케이스 사용시에도 접속 가능해
영상 및 음향솔루션 전문업체인 HD코리아(www.hdkorea.com)는 애플사의 MFI 인증된 TrueAV 아이폰, 아이패드용 USB 싱크 충전 케이블 TIA010을 출시한다.
애플사의 MFi 프로그램은 제품의 안정성과 호환성, 기능등을 검증하는 것으로 대당 로열티를 납부하며 품질을 보증받게 되며, 인증이 승인된 제품만이 Made for iPhone, iPad 등의 로고등을 사용할 수 있다.
아이팟, 아이폰, 아이패드 제품의 표준 인터페이스인 APPLE DOCK CONNECTOR 에 연결하여 USB 싱크기능 및 충전이 가능한 케이블로서 기존 오리지널 제품의 가장 큰 문제점인 단자부위 케이블 단선현상을 개선하여 내구성이 우수한것이 강점이다.
또한 아이폰4에서 자주 사용되는 범퍼케이스 장착시 기존 제품들의 독 커넥터 플러그의 두께로 인해 사용불가한 문제점을 , 새로운 설계로 슬림하면서도 강도를 유지하며 해결하였다.
HD코리아는 트루에이브이 브랜드의 총판으로서, 이번 아이폰4, 아이패드2 SYNC CHARGE USB케이블 뿐만 아니라, 미러뷰 기능이 가능한 HDMI 출력어댑터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또한 미니디스플레이포트 어댑터와 케이블을 약 30여종 출시하여 아이폰,아이패드 뿐만 아니라 맥북,맥북에어, 아이맥등의 영상인터페이스인 차기 선더볼트를 지원한다.
이 제품은 오디오앤케이블(www.ac.co.kr)을 통해서 국내시장에 공급되며, HD코리아는 더욱 다양한 mini displayport 관련 케이블 및 어댑터 제품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www.trueav.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