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래치가 재생되는 필름?!
융스그룹, ipet '매직 리커버링 쉴드' 출시
새로운 아이디어로 스마트폰 액세서리 시장에서 눈길을 끌고 있는 ㈜융스그룹(대표 김진석)이 스마트폰 전용 스크래치 재생 액정보호 필름인 '매직 리커버링 쉴드'를 출시했다.
'매직 리커버링 쉴드'는 기존 출시됐던 스마트폰 액정보호필름과는 특별한 차별성을 갖는 제품으로 일반 생활환경에서 생기는 잔 스크래치와 손톱에서 생기는 강한 압력에 의한 액정필름 내부기포현상을 재생시킨다.
고품질의 국내SKC 필름원단과 특수 코팅으로 타 제품대비 1단계의 코팅이 더 이루어진 본 제품은 출시 전 품질테스트를 위한 시장조사를 시행했다. 관련 업체 종사자들과의 시연에서 특허 등록 된 재생 복원 효과는 놀라울 정도로 신기하다는 평가를 받았으며 기본적인 품질과 부착성은 기존 출시된 프리미엄 액정보호 필름들에 전혀 뒤지지 않는다는 평을 받았다. 또한 평생무료교환 AS정책에 대해서도 호의적인 반응이다.
UV차단코팅과 레인보우현상 방지의 기본 기능까지 뛰어난 본 제품은 현재 아이폰4, 아이패드, 갤럭시S, 갤럭시탭 4가지 모델 전용의 클리어 타입과 지문방지 타입으로 출시되었다. 갤럭시S2와 아이패드2 전용 제품도 이미 제작되어 출시 예정이며 한국 출시와 동시에 미국 일본 등의 수출을 준비 중이다.
'매직 리커버링 쉴드'는 IT제품 제조/유통 전문기업인 ㈜HK일렉트로닉스(www.hktel.co.kr)의 유통총괄 및 AS로 한국 출시 되며, 다음의 URL(http://www.youtube.com/watch?v=aeFlkzM8GYU&feature=player_embedded)를 통해서도 제품의 특징을 파악할 수 있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