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씨, 보급형 미들 타워 케이스 초코(CHOCO) 출시
컴퓨터 케이스 및 파워서플라이 전문 회사 ㈜지엠코퍼레이션(대표 김문철, www.gmc.co.kr)은 넉넉한 내부 공간과 깔끔한 디자인의 신제품 보급형 케이스 초코(CHOCO)를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초코 케이스는 다른 보급형 케이스와 달리 고급스러운 도색 처리와 전면 하단에 전원 스위치를 배치하여 디자인 포인트를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외에도 일체화된 디자인을 하고 있는 ODD 커버와 전면부 중앙에 위치한 확장 포트는 PC 사용 환경을 한층 쾌적하게 해 주며 처음 PC를 조립하는 초보자들도 손쉬운 조립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누구나 쉽게 조립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진 제품으로 ATX 규격의 메인보드 및 파워서플라이가 장착 가능하다. 그래픽 카드 장착을 위한 공간을 최대 278mm 확보했으며, 후면 80mm 쿨링팬이 장착되어 시스템 내부 쿨링에 유리하다. 측면 도어에는 추가로 80mm 쿨링팬 장착이 가능한 CAG 1.1 규격의 에어홀은 물론 확장카드의 발열을 시원하게 식혀줄 통풍구가 배치되어 있다.
초코 케이스는 2만원대 초반의 저렴한 가격으로 온라인 쇼핑몰이나 오프라인 상가등을 통하여 구매할 수 있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