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Qute(아이큐트), 캐릭터 USB 플래쉬 드라이브 국내 출시
(주)루이컴(대표 정진기, www.luicom.org)은 대만 이노디스크사(社)의 i-Qute(아이큐트) 캐릭터 USB 플래쉬 드라이브 3종을 국내에 독점 수입 유통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노디스크(www.innodisk.com)는 대만에 본사를 두고 산업용 및 일반 소비자용 플래쉬 저장장치 를 생산 유통하는 업체로서 전세계 3대 IT전시회인 컴퓨텍스에서 나노 및 듀얼 USB 플래쉬 드라이브로 2009년, 2010년 연속 타이완 우수 20대 제품상을 수상한바 있다.
이번에 국내 시장에 선보이는 i-Qute(아이큐트) 시리즈는 기존 기능 위주 타사의 USB 플래쉬 드라이브와는 달리 깜찍하고 귀여운 캐릭터 i-Bear(곰), i-Gingerman(쿠키), i-Pirate(해적) 3종이며 최소형 나노 USB 플래쉬를 장착하여 기능면에서도 타사 제품대비 손색이 없는 제품이다. 또한 캐릭터 3종간 캐릭터를 교환하여 탈 장착이 가능하여 친구, 연인간 선물에 더없이 좋은 제품이다.
특히, 아이큐트 시리즈는 전량 대만 본사에서 생산되는 실리콘 재질의 무취 무독 친환경 ROHS 제품으로 기존의 저가 제품 대비 위생적이고 안전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한다.
(주)루이컴 관계자는 "현대인들의 필수 악세서리 제품인 USB 플래쉬 드라이브 제품이 이제는 감성적인 사용자의 욕구에 부합되는 팬시 디자인 제품으로 융합 진화되고 있음을 본 아이큐트 제품을 통해 체험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주)루이컴은 한국 대표 수입원으로 기존 최소형 나노 USB 플래쉬 드라이브 제품 시리즈에 이어 i-Qute (아이큐트)시리즈를 국내 총판 ㈜이오피스코리아(대표 임광철)을 통해 독점 유통 판매·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향후 아이큐트 시리즈는 다양한 캐릭터를 추가로 도입하여 국내에 유통될 예정이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