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치바코리아, 심미안 DP포트 케이블 무상증정 이벤트 실시
아치바코리아(대표 김창집,www.achieva.co.kr)는 5월 27일부터 생산된 심미안 QH270-IPSMDP, QH270-IPSTDP 제품 구매 시 DP단자 케이블을 무상 공급한다고 밝혔다.
기존 구매 고객은 다나와 브랜드로그(brand.danawa.com/achieva)에 개설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만하면 DP단자 케이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제품에 대한 간단한 사용기나 응원메세지를 보내주신 고객에 대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DP포트는 애플, 델, 삼성등 하이엔드 제품에만 적용된 VESA(Video Electronics Standards Association)규격의 디스플레이 인터페이스이다. 심미안QH270-IPSMDP, QH270-IPSTDP은 DP포트가 내장되어 2560x1440 해상도의 효과적인 구현과 동시에 맥(Mac)용 PC 호환은 물론 멀티디스플레이 구성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아치바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DP단자가 적용된 그래픽카드 출시가 이어지면서 DP단자를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짐에 따라 DP 단자 케이블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에 대한 배경을 설명했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