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프레스 캡센스, 스즈키 MR 웨건의 클라리온 터치 패널 구동

2011.06.08 컴퓨팅 편집.취재팀 기자 :

 

싸이프레스 캡센스 솔루션,
스즈키 MR 웨건의 클라리온 터치 패널 구동

 

터치-센싱 분야 전문 업체인 싸이프레스 코리아(지사장 임영도, www.cypress.com)는 클라리온 (Clarion Co.)사가 스즈키 MR 웨건의 대시보드에 있는 터치 패널 구동을 위해 싸이프레스의 캡센스 (CapSense?) 터치-센싱 솔루션을 선택했다고 발표했다.

 

 

이 터치 패널은 메인 오디오 컨트롤 기능을 제공하며 볼륨 조절과 채널 선택에 사용된다. 표준 크기의 커패시티브 터치 패널은 스즈키 MR 웨건의 중심부이다. 이 패널은 22가지 별도의 제어 기능을 제공하며, 세련된 외양과 함께 부드럽고 작동하기 쉬운 터치 센싱 작동 기능을 전달한다. 이 패널은 AEC-Q100 인증 디바이스인 싸이프레스의 CY8C21534 캡센스 칩을 포함하고 있다. AEC-Q100 규격은 부품들이 엄격한 자동차 품질 시스템 표준을 부합하는지를 확인해 준다. 캡센스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cypress.com/go/capsense 를 참조할 수 있다.

 

하산 엘 코리 (Hassane El Khoury) 자동차 사업부문 이사는 "우리는 스즈키 MR 웨건에 세련되고 기능적인 터치 패널을 전달하기 위해 클라리온과 협력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것은 주도적인 자동차 회사들이 터치 시대로 나아가고 있는 경향을 나타내는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싸이프레스의 자동차용 캡센스 디바이스는 가장 경쟁력 있는 제품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E 등급 (-40C~125C)은 물론 A 등급 (-40C~85C)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자동차용 캡센스는 기계 버튼과 슬라이더를 통한 향상된 내구성으로 우수하고 높은 기능의 인터페이스를 가능 하게 해 준다. 이와 함께, 캡센스의 뛰어난 안정성, 노이즈 면역 및 방수기능은 거친 자동차 운영 환경에서 탁월한 성능을 전달해 준다.

 

또한 캡센스 프록시미티 센싱은 필요할 경우에만 인터페이스를 활성화함으로써 전력을 절약하면서 최대 25 cm의 탐지 범위를 제공한다. 캡센스 디바이스는 트렁크 열기, 열쇠 없는 수동 진입 버튼 등과 같은 외부 애플리케이션은 물론 오디오, 내비게이션, AC 컨트롤 및 조명 컨트롤 등과 같은 자동차 내부 애플리케이션 용으로도 적합한 제품이다. 싸이프레스의 자동차 포트폴리오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cypress.com/go/automotivewww.cypress.com/go/autobrochure 브로셔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라리온 대변인은 "커패시티브 센싱을 추가함으로써 자동차 인테리어의 형태와 기능 모두를 향상시켜 줍니다. 싸이프레스 캡센스는 이런 과정을 빠르고 간편하고 비용 효율적으로 만들어 줍니다"라고 말했다.

 

임영도 싸이프레스 코리아 지사장은 "일본의 자동차 산업은 자체의 품질 기준에 대한 세계적인 명성을 가지고 있으며, 싸이프레스의 자동차 등급 캡센스 제품은 이러한 시장에 잘 맞습니다. 싸이프레스는 차량 소유주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유저 인터페이스 기술을 전달하는데 있어 클라리온과 스즈키 같은 주요 업체들과 협력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이규빈 기자 nazo@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동영상리뷰

HOT REVIEW

LASTEST REVIEW

NOTEFORUM
노트포럼 대표 김원영 사업자번호 : 635-02-00945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효창원로 94, B1 등록번호 : 서울 아04916 제호 : 영테크
발행·편집인 : 김원영 등록 : 2018.01.09 발행 : 2018.01.09 청소년 보호 책임자 김원영 이메일 : master@noteforum.co.kr
2006-2025 NOTEFORUM. Co. All Rights Reserved.

02-711-2075

월-금 09:00-18:00 / 주말,공휴일 휴무
News 53,462 Review 3,512
2006-2025 NOTEFOR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