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티씨정보통신, 1,500만원 상당
‘팡팡 서머 페스티벌’ 이벤트 개최
- 6~7월 모니터 구매 고객 중 106명에게 여름 휴가 경품 제공
- 해외여행 상품권, 초특급호텔 서머 패키지, 캐리비안 베이 입장권 등 선물 푸짐
- “무더운 여름, LCD 모니터도 마련하고 휴가도 떠나자!”
㈜비티씨정보통신(대표 김성기, www.btc.co.kr)은 본격적인 여름으로 들어서는 6월을 맞아, 자사 모니터 구매 고객에게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하는 ‘팡팡 서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 기간인 6월 ~ 7월 동안 비티씨정보통신의 LCD 모니터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1명에게는 2인 기준 180만원 상당의 ‘해외 여행 상품권’, 2등 5명에게는 초특급호텔 패키지, 3등 100명에게는 2명 기준 ‘캐러비안 베이’ 입장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총 1,5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마련, 비티씨정보통신 모니터 구매 고객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행사 기간은 6월 1일부터 7월 30일까지 두 달간 진행될 예정이며, 응모방법은 모니터 구입 후 홈페이지(www.btc.co.kr)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6월 29일, 7월 16일, 8월 6일로 나누어 추첨, 휴가기간 중 경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초특급호텔 패키지는 캐비리안 베이 입장권과 같이 나누어 추첨하며, 최종일인 8월 6일에 1등 상품인 해외여행 상품권을 추첨할 예정이다.
비티씨정보통신은 ‘팡팡 서머 페스티벌’로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하는 한편, 기존 제우스와는 분위기가 바뀐 새로운 디자인의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또한, 기존 제품에 부가 기능을 더해 활용도를 높인 모니터도 추후 선보일 예정이어서 사용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병진 영업본부장은 “팡팡 서머 페스티벌 이벤트와 함께 6월에 쏟아져 나올 프리미엄급 신제품들로 인해 매출 신장에 큰 효과가 있을 것”이라며, “여름 시즌이 비수기이지만, 비티씨정보통신만의 차별화 전략으로 비수기를 헤쳐나가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였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비티씨정보통신 홈페이지(www.bt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