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코리아, 컴변터주변기기와 함께 10년
컴퓨터주변기기 전문 유통업체 앱솔루트코리아(대표 이태화, www.abko.co.kr)가 어느덧 창립 10주년을 맞이하였다.
앱솔루트코리아는 지난 10년 동안 그래픽카드, 메인보드, 슬림PC, 전문게임장비, 파워서플라이, 사운드카드 및 기타 소모품 등을 성공적으로 유통시키며 국내 시장을 공략해 왔다.
'그래픽카드 명가'를 타이틀로 내세운 HIS 브랜드 및 엔비디아 퍼스트파트너 GAINWARD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안착시키며, ATI 제품과 NVIDIA 제품군의 균형을 유지하고 있다. 또 전문가용 워크스테이션 제품인 QUADRO 그래픽카드의 유통을 통해 하이엔드 유저들과 게이머 및 일반 유저층까지 아우르는 체계적인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국내의 컴퓨터주변기기 트랜드 세터로써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초미니 형의 Giada Slim PC와 유럽의 전문 게임장비 Ozone 브랜드를 연이어 출시하며, 최신의 기술과 엔터테인먼트적 즐거움이 가미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앱솔루트코리아 이태화 대표이사는 "지난10연간 앱솔루트코리아가 성장하고 발전해올 수 있었던 강력한 동기부여는 앱솔루트 브랜드와 제품을 믿고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의 성원 이었다"면서 "앞으로도 앱솔루트코리아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의 믿음을 저버리지 않는 최선을 다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며, 그 동안 앱솔루트코리아와 함께한 고객분들과 앱솔루트 임직원 모두에게 고개 숙여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밝혔다.
한편 앱솔루트코리아는 최근 IT트랜드에 맞는 새로운 제품을 고객에게 선보이기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홈페이지(www.abko.co.kr)를 통해 최신 제품정보 및 고객지원서비스 관련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