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텍앤컴퍼니, 인텔 Micro-ATX G41 메인보드 출시
IT 전문 유통업체인 ㈜인텍앤컴퍼니(대표 임광호, www.intechn.com)는 서브 PC용 LGA775 G41 Micro-ITX 모델(모델명: IPX41-D3/G41)을 출시 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제품은 인텍앤컴퍼니에서 디자인 하여 PEGATRON사에서 양산된 ODM(Original Development Manufacturing)제품으로 탄탄한 기술력과 함께 Compact한 Design을 자랑하며 품질이나 완성도면에서도 매우 우수함을 보여주고 있을 뿐만 아니라 가격 거품을 제거한 합리적인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인텍앤컴퍼니는 최근 샌드브릿지 CPU 전용 H61 칩셋 보드 2종을 디자인하여 현재 샘플이 5차례에 걸쳐 호환성 테스트(QC: Quality control) 중으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시기는 8월로 예상하고 있다. 또한 향후 Z68 칩셋의 Micro-ATX 모델의 도입도 고려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이 더욱 다양해질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PEGATRON 메인보드 유통공급과 관련하여 인텍앤컴퍼니의 PCG사업부에서는 향후 자사 유통 제품인 INTEL CPU, HITACHI HDD, MS S/W 외에 추가되는 제품들을 소비자의 구매성향에 맞추어 Mainboard와 함께 Package상품을 구성·판매할 예정이며, 소비자로 하여금 하나의 창구를 통한 구매와 통합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보다 나은 소비자 만족을 실현한다는 계획이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