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인텔과 손잡고 중소/중견 기업 성장 돕는 캠페인 진행
한국 HP, 중소/중견 기업의 사업성과 창출 돕는
'Make IT Happen' 캠페인 실시
한국 HP (대표 함기호, www.hp.co.kr)는 오늘 인텔과 함께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중소/중견기업들의 비즈니스 성과 창출을 돕는 통합 디지털 캠페인 'Make IT Happen: See Real Results' 을 시작하고, 캠페인 사이트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Make IT Happen' 캠페인은 성공적으로 캠페인을 진행했던 작년에 이어 연속 실시되는 것으로, HP와 인텔이 함께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중소/중견기업들을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HP는 이를 위해 원스톱 온라인 정보 센터 역할을 하는 전용 사이트(www.MITH.kr)를 구축했다.
HP는 이 플랫폼을 통해 기업용 PC 제품 정보, IT 비즈니스 성공 사례, 비즈니스 성공을 돕는 HP와 인텔의 제품 및 솔루션에 대한 비디오 자료들을 제공한다. 또한 HP는 비즈니스 경영진들이 실제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효과적이고 다양한 정보들을 꾸준히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기업들이 HP의 제품이나 솔루션을 적용하여 성공적인 성과를 낸 성공 사례나, 다양한 HP의 비즈니스 제품 및 솔루션 리뷰 등을 볼 수 있어 비슷한 비즈니스 환경에 있는 중소/중견 기업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HP는 앞으로도 HP를 통해서 혹은 HP의 제품을 활용하여 기존 보다 나은 비즈니스 성과가 창출되는 사례를 계속 업데이트 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한국 HP는 'Make IT Happen' 캠페인 사이트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등을 통해 'Make IT Happen' 이벤트를 알리고, 캠페인 사이트에서 가장 유용한 정보에 대한 한 줄 의견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들 중 매주300명을 선정해 비타500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한편, 'Make IT Happen' 캠페인은 중소/중견기업들에게 특정 사업에 맞게 설계된 기술의 투자 가치가 얼마나 높은지를 보여주고, 궁극적으로는 기업들의 실제적 성과 창출을 돕겠다는 목표 아래 시작되었다. HP는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여 중소/중견기업의 IT 기술 문제에 따른 걱정을 덜어주는, 믿을 수 있는 IT 파트너가 되겠다는 각오다.
HP는 지난 해에도 인텔과 함께 IT 관리자들을 대상으로 한 캠페인을 실시하여 400만 건의 페이지 보기와 160만 건의 사이트 방문 기록을 올리는 등 성공적인 결과를 달성한 바 있다.
한국 HP 퍼스널 시스템 그룹의 강영욱 부장은 이 캠페인에 대해 "이번 캠페인의 핵심은 HP가 고객들에게 신뢰성, 보안, 관리, 성능, 혁신을 약속하고 다양한 실제 고객 사례를 공유하는 것에 있다"며 "앞으로 HP는 다양한 중소/중견기업들과 제휴를 맺고, 적합한 IT 전략을 제공하고 시행하여 이들 기업의 사업 확립과 성장을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www.MITH.kr 를 참고하면 된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