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웍스세미콘, 디직스세미콘으로 사명 및 브랜드 변경
나아가기 위한 발걸음, 새로운 브랜드로 디직스코리아
새로운 브랜드로 시작하는 디직스 CI
(주)디지웍스세미콘(대표이사 김대성 / www.digiworkskorea.co.kr)은 오는 7월 디지털 세계 체험의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 디직스코리아(DIGIX KOREA)를 새로운 브랜드 명으로 런칭한다고 밝히며 제품에 평생 서비스를 보증하며 하드웨어 기기 제조&유통업에 새로운 바람을 몰고왔던 디지웍스는 더욱더 앞으로 나아가기 위함이라고 언급했다.
(주)디지웍스세미콘은 (주)디직스세미콘(www.digixkorea.com)으로 사명 변경하며 새로운 브랜드로 "세계 최고 IT 강국"인 대한민국에서 브랜드 점유율을 높이겠다는 포석이다. "대한민국 토종"이라는 기업 슬로건으로 브랜드를 더욱더 알리고 제품서비스를 강화 할 예정이며, 2009년 까지 디지털 산업에 단군신화의 "홍익인간" 이념과 의미를 내포하게 함이 디직스의 포부라고 덧붙였다.
디직스 퍼스널 컴퓨터용 메모리 포장 디자인
(주)디지웍스세미콘 마케팅 관계자는 "디직스는 앞으로 더욱더 많은 상품군을 보유하여 공급할 것이며, 디지웍스에서 그린 기업 그림을 더욱더 세밀하고 크게 그리기 위한 발판이 될것이다."라고 말했다.
디직스 컴퓨터 중앙처리장치용 포장 디자인
디지웍스는 퍼스널 컴퓨터 중앙처리장치(CPU), 메모리(RAM)와 디지털 액세서리인 주변기기, 메모리 카드, 메모리 스틱등 440여 종의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2006년 07월 부터 지금까지 약 2,000,000개의 상품 판매(수출 포함)를 기록하고 있다. 디지웍스의 전국 각 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고객지원센터(36개 지점) 및 수도권&본사 고객지원센터 위치의 변경은 없으며, 프렌차이즈 시스템을 갖춤으로써 더욱 많은 고객 지원 센터를 전국 각지에 배치 하게 된다고 밝혔다.
더불어 디직스는 디지웍스 기반의 모든 시스템을 고도화 사업 단계적 추진으로 유비쿼터스(Ubiquitous)화의 선두구자가 될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