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직스코리아, 인텔 정품 메인보드 3년 보증 서비스 실시
인텔 DG33FB 제품에 부착되어 있는 서비스보증 스티커
(주)디직스세미콘(대표 김대성 / www.digixkorea.com)에서 유통하는 인텔 정품 메인보드에 3년 무상 보증 서비스를 실시한다. 디직스&인텔 정품 스티커 부착 제품에 한해서 디직스 전국 서비스 지정점 어디에서도 교체 서비스를 받을수 있으며, 제품 1:1 교환을 원칙으로 서비스 제공한다.
제품 박스와 제품에 부착되어 있는 서비스 보증 스티커
디직스 고객지원부 관계자는 "인텔 제품의 전국 서비스 정책으로 상당히 좋은 특성을 가지고 있는 인텔 메인보드의 인지도와 디직스의 서비스정책이 가동가서 될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Core2Duo 프로세서, vpro, viiv등의 기술력과 최근 원천 기술을 가지고 있는 인텔 제조 칩셋인 P35,G33 칩셋 주력 제품 출시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인텔은 디직스와의 협력체계로 두 기업에 대한 고객의 평가 더욱 좋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디직스코리아의 전국 서비스 지정점은 서울&경기(서초 미래닷컴 02-3465-0358, 인천 삼정정보통신 032-623-6119, 안산 예은시스템 031-418-8844), 강원도(원주 (주)휴먼 033-766-7574, 강릉 윈컴퓨터 033-645-3700), 충청도(대전 예은테크 042-523-4666, 청주 동양ILC 043-274-6789), 경상도(부산 힘찬컴퓨터 051-926-0242, 부산 해피컴 051-916-0227, 울산 GDSC&C 055-324-1095), 전라도(광주 두다시스템 062-350-8570, 전주 이지컴 063-277-8228, 군산 유비C&C 063-464-7907) 제주(제주 한림컴랜드 064-796-1482)에 위치해 있으며 정확한 위치는 디직스코리아 홈페이지(www.digixkorea.com)에서 확인 할수 있다.
디직스코리아에 유통 제품에 들어 있는 서비스 보증 스티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