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방문고객을 위해 슬러시 서비스 가동
(주)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www.emtekinc.com)는 여름철을 맞아 고객지원실에 슬러시 기계를 설치하여 더위에 지친 고객에게 무상 제공한다.
계절마다 특색있는 먹거리 행사를 지속해온 이엠텍은 지난 겨울에 다양한 맛의 호빵을 제공하여 방문 고객이 추위를 녹일 수 있도록 배려하였고, 올 여름에도 작년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과일맛 슬러시를 제공함으로써 무더운 여름에 고객지원실로 힘들게 내방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단순히 먹거리 뿐 아니라 격주간으로 발행되어 어느덧 6호가 된 이엠텍 웹진을 칼라 프린트하여 방문 고객들이 볼 수 있게 배치하고 있다. 프린트된 웹진은 게시판에 각 기사 별로 볼 수 있으며, 편안히 앉아서 볼 수 있도록 별도의 책자로 구성해서도 비치하고 있다.
이엠텍 홍보팀은 "고객지원실이란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 불편한 장소라는 생각을 먼저 하게 된다. 그러나 이엠텍의 고객지원실은 사람과 사람이 만나기 때문에 즐거운 곳으로 만들고자 한다.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지난 3년간 그래왔듯이 고객만족에 있어 그 어느곳보다 만족스러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