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과 인텔이 함께하는 '2007 썸머 페스티벌' 개최
-'2007 썸머 페스티벌' 오는 3일, 4일 열려
- 델, 파트너사와 고객들을 위한 의견 교류 행사 마련
-재즈팀 공연,밸리 댄스 공연 등 다양한 부대행사에 푸짐한 경품 제공
세계 선두 PC 기업인 델의 한국법인 델인터내셔널㈜(www.dell.co.kr 대표 김인교, 이하 델코리아)은 지난 3일과 4일 델 주요 파트너사와 고객들을 초대해 2007 델과 인텔이 함께하는 “썸머 페스티벌” 과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썸머 페스티벌’은 델의 다양한 제품군을 직접 체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델의 임직원들과 고객들이 함께 의견을 나눌 수 있는 기회였다.
델과 인텔이 함께하는 ‘썸머 페스티벌’은 7월 3일과 4일 오전 11:00에서 15:00까지 코오롱 사이언스 밸리 1차 광장에서 진행되었으며 4일 15:30부터 19:10까지 고객과의 만남을 주제로 한 세미나가 키콕스 벤처센터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썸머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고객들은 재즈팀 공연, 밸리댄스 공연등 다양한 부대 행사를 즐겼으며 설문에 응하는 고객에게 기념품이 증정되었다. 또한 델 담당자들과의 대화를 통해 궁금했던 의문사항을 해소할 수 있었다.
4일 오후에 열리는 세미나에서는 델의 소중한 고객들을 모시고 새로운 비즈니스를 위한 계획을 소개했다. 기업고객과 개인고객들을 위한 제품들의 특징과 앞으로의 비즈니스 방향이 소개되고 참석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하여 푸짐한 경품을 제공했다.
델 코리아 백봉철 상무는 “이번 2007 델과 인텔이 함께하는 ‘썸머 페스티벌’과 ‘세미나’는 다양한 행사뿐만 아니라 고객들을 직접 만나는데 의의가 있다” 며 “델은 기업이 발전해 나가는데 있어 항상 고객들과의 만남을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