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직스세미콘, 대만 지스킬(G-skill)사 디스트리뷰터 계약 체결
- 디직스&지스킬 디스트리뷰터 체결 약정서
(주)디직스세미콘(대표 김대성 / www.digixkorea.com 이하 디직스)과 지스킬(대표 johnson huang / www.gskill.com)이 제품 생산&유통 파트너쉽 계약을 체결하였다. 계약체결로 디직스 다종의 컴퓨터 메모리(DRAM) 제품은 대만 지스킬에서 생산&공급한다.
1개월 이전부터 디직스는 대만 지스킬에서 제품을 생산&판매하였다. 원할한 제품공급과 고품질의 지스킬 제품으로 메모리 시장에서 인지도를 높이 겠다는 포석이다.
디직스와 지스킬 두기업의 계약 체결후
디직스 메모리 사업부 담당자는 "지스킬은 2중 전수검사로 메모리 검수 과정이 철저하기로 유명한 기업이다. 이와 같은 기업과 계약 체결로 고품질&고성능의 제품을 공급할수 있게 되어 기쁘다. 또한 국내에 수급된 상품도 디직스 자체에서 테스트하여 불량율 0%에 도전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지스킬의 전수검사 과정은 실제 소비자가 사용하는 윈도우 상에서 프로그램을 구동시켜 테스트한다. 디직스 메모리 뿐만 아니라 고가의 초고성능 상품 또한 준비중이며, "이와 같은 믿을수 있는 기업들과의 계약 체결로 양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사용자에게 보장할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디직스는 틈새 시장 공략을 위해 이색 상품들을 준비하고 있으며, 디직스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음을 알렸다.
대만 지스킬 2중 전수 검수 과정 사진
대만 지스킬의 SMT(Surface Mounting Technology) 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