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엠텍아이엔씨 (대표 이덕수, http://www.emtekinc.com)는 멀티미디어 단축키가 있는 고급형 펜타그래프 방식의 키보드 EK 7310을 출시한다.
이엠텍 EK 7310은 부드러운 타이핑이 가능하고, 손목 피로도가 낮으며 두께가 얇아 노트북에서 주로 사용되고 있는 펜타그래프 방식이 적용된 제품이다. 펜타그래프 방식은 키캡의 지지대가 X자 모양으로 키 전체에 힘이 고르게 분산되어 키캡의 모서리를 눌러도 중앙 부분을 눌렀을 때와 마찬가지의 힘이 전달된다. 따라서 오타가 적고, 적은 힘으로도 빠른 타이핑이 가능하게 된다. 또한 3키 동시입력이 가능하여 게임용으로도 매우 적합하다.
EK 7310은 기본 106키 배열에 자주 사용하는 백스페이스키를 크게 확장하고, 현재 사용빈도가 낮은 키를 엔터키 아래로 이동시켰으며 동일키를 스페이스 좌측에 추가하여 106+1키 방식이 적용되었다. 또한 기본 106키 외에 키보드 상단에서 단축키 설정을 통해 이메일, 홈페이지, 사운드 카드의 소리 조절 및 플레이어 시작 기능 담당하는 7개의 멀티미디어 버튼을 추가하여 사용의 편리함을 더했다.
EK 7310은 디자인에서도 커브 슬림형으로 설계되어 펜타그래프 방식 고유의 날씬하고 가벼운 느낌뿐만 아니라, 키보드 바디 자체도 유선형의 곡선을 가짐으로써 다른 제품과의 차별적인 외관을 가지고 있다.
EK 7310의 소비자 가격은 1만원대 중반으로 저렴한 가격대에 판매될 예정이며, 무상 1년의 사후지원을 받을 수 있다.
제품문의 : 1577-9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