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로직, 체험단 운영 성황리 종료

2007.08.16 컴퓨팅 편집.취재팀 기자 :

 

케이스로직, 4개 온라인 커뮤니티 체험단 성황리에 종료

 

- 온라인 4개 커뮤니티에서 체험단 운영
- 노트북 가방 등 실용적 기능의 신제품 체험단에 제공
- 40대 1이 넘는 지원율 등 높은 관심 방영

 

휴대용 케이스 브랜드인 케이스로직의 체험단이 성황리에 끝나 케이스로직의 노트북 가방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커다란 관심을 반영하였다. 케이스로직의 한국 독점 총판인 ㈜성진아이앤씨(대표 박용흠 www.sungjininc.com)는 7월초에서 8월 중순까지 4개의  온라인 커뮤너티에서 실시한 케이스로직 신제품 체험단이 참가자들의 높은 관심으로 진행되었다고 밝혔다.

 


케이스로직 TKM-15 시리즈

 

이번 행사에 체험단에 제공된 신제품은 대부분 케이스로직의 노트북가방 신제품이다. 메신저가방인 XNM-15와 TKM-15시리즈 및 백팩가방인 XNB-15시리즈가 제공되었으며, 카메라 가방으로는 SLRC-4 시리즈가 체험단을 통해 선보였다.

 


케이스로직 XNB-15 시리즈

 

체험단을 운영한 온라인 커뮤니티는 노트유저,엔펀,팝코넷,PMP인사이드 4개였으며, 케이스로직 제품의 해외시장에서의 인기도와 실용성을 잘 알고있는 네티즌들의 높은 참여로 주최사에서는 체험단 선별에 애를 먹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PMP인사이드의 경우 5명 선정에 200명이 넘는 지원자가 몰려 40대 1이 넘는 경쟁률을 기록하였다. 한국에서의 예상외의 높은 관심에 대해 성진아이앤씨는 물론 미국의 케이스로직 본사에서도 놀라움을 표하며, 체험단의 다양한 의견을 제품개발에 적극 적용할 예정임을 시사하였다.

 


케이스로직 XNM-15 시리즈

 

지난 5월 국내에서 정식 런칭한 케이스로직은 현재 노트북가방을 위주로 약 15종의 제품을 선보였으며, 9월 중에는 깃털처럼 가벼운 ‘깃털 시리즈’등 해외시장에서 인기를 모은 케이스를 차례로 출시할 예정이다.

 

㈜성진 아이앤씨의 박용흠 대표이사는 “체험단 운영은 디지털 관련 분야에서 최근 대표적인 프로모션 방법으로 떠오르는 이벤트다. 케이스로직은 국내에 정식 공급된 지는 몇 달 안되었지만 제품의 실용성이 소비자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체험단 이벤트를 시행할 방침이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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