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쯔, Fujitsu Platform Solution Roadshow 2007 개최
- 8월 21일부터 29일까지 부산, 대구, 광주, 대전에서 개최
한국후지쯔는 오는 8월 21부터 29일까지 2주간 부산 8월 21일(화), 대구 8월 22일(수), 광주 8월 28일(화), 대전 8월 29일(수) 등 전국 각지의 고객 및 파트너를 대상으로, IT 인프라 최적화를 위한 한국후지쯔의 최신 비전과 전략을 제시하는 ‘Fujitsu Platform Solution Roadshow 2007’을 개최한다.
이번 로드쇼에서는 최신 IT 트렌드 및 IT 통합과 가상화에 최적화된 차세대 유닉스 서버 SPARC Enterprise를 포함한 한국후지쯔의 다양한 플랫폼과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며, 마이크로소프트 및 지역 파트너사의 우수 솔루션도 함께 소개한다. 특히 한국후지쯔는 이번 행사에서 각 지역별로 서로 다른 IT환경 및 상이한 고객의 니즈를 적극 고려하여, 지역별로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이와 관련하여 한국후지쯔 마케팅부 이영환 부장은 “각 지역별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지역별 특성에 맞는 맞춤형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각 지역의 IT 전문가들의 기조연설과 함께, 지역의 파트너사들이 직접 발표하는 세션도 마련했다. 앞으로도 이처럼 보다 흥미롭고 알찬 세미나를 기획하여 지방의 고객 및 파트너사와의 유대를 강화함으로써 지방 영업을 더욱 활성화해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후지쯔 홈페이지(www.kr.fujitsu.com) 또는 한국후지쯔 마케팅부 홍보팀(hwangms@kr.fujitsu.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