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디직스세미콘 마산, 창원 지역
공식대리점 및 서비스 지정점 추가 계약체결
2007년 7월 전국 14개 지역과 8월에는 수도권에 6개 업체와 디직스 전 제품의 총판 공급을 계약한 하드웨어 제조&유통 전문 기업인 (주)디직스세미콘(대표 김대성 / www.digixkorea.com 이하, 디직스)은 지난 8월 추가로 마산 , 창원 지역에 공식 대리점 및 서비스 지정점 계약을 채결하였으며 상호는 디직스컴퓨터(주소:경남 마산시 산호동)미며 9월 현재 오픈하여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디직스는 8월 부터 LCD모니터, 슈퍼멀티 리더기, 노트북 냉각장치 쿨링패드등 신상품을 차례로 출시하고 있는 디직스는 구매 고객들의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2007년 5월부터 준비해 전국 서비스망 구축을 진행하고 있었으며 9월 현재까지 전국 15개 지역에 디직스 대리점 및 서비스 지정점을 구축하였다.
전국 디직스 대리점 및 서비스센터에서도 제품 불량시 새제품으로 1:1 교환서비스를 받을수 있다. 단 예외인 경우도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digixkorea.com)를 참고 하면 된다.
디직스세미콘 대표 김대성 사장은 "그동안 고객들이 제품을 구매하고 불량이나 서비스를 받기 위해 번거로운 택배 서비스와 제품교환 및 서비스를 받기 위해 며칠씩 기달려야하는 고객들의 불편함을 줄여주기위해 이같이 전국에 서비스망을 구축하였으며 추가로 전국에 30여곳에 서비스 망을 더 구축할 것이다"라고 말하였으며 "고객들에게 편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 곁으로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기업으로 태어 나겠다"라고 말하였다. 그리고 "제품의 가격과 서비스&편리성 부분에 주력하여, 체계적이면서도 최고급 서비스 마인드를 구현하고 싶은 바람이며 매사 고객의 입장에서 임하겠다."며 초심을 잃지 않겠다는 말도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