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코리아, 750GB 외장형 하드 드라이브
'마이 북 에센셜(My Book Essential)' 출시
- 가정용 및 사무실 컴퓨터의 추가 스토리지로 사용 편의성과 감각적인 디자인 제공
세계적인 하드디스크 드라이브(HDD) 업체인 웨스턴디지털코리아(지사장 조원석, www.wdc.com/kr 이하 WD)는 오늘, 가정용 컴퓨터 또는 사무실 컴퓨터에 스토리지 추가 및 데이터 백업을 위한 제품인 750GB 용량의 외장형 하드 드라이브 ‘마이 북 에센셜(My Book Essential)’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마이 북 에센셜(My Book Essential)’은 파일, 음악, 사진 및 영화를 위한 편리한 애드온(add-on) 스토리지로 여러 개의 USB 2.0 외장형 하드 드라이브로 거의 무한대의 저장 공간 추가가 가능하다.
새로 출시되는 ‘My Book Essential’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다.
‘마이 북 에센셜(My Book Essential)’이 제공하는 데이터 저장 용량은, 최대 214,000 장의 디지털 사진, 최대 187,000 곡 (MP3), 최대 18,000 곡(비압축 CD 품질), 최대 57 시간의 디지털 비디오(DV), 최대 300 시간의 DVD 품질 비디오 및 최대 90 시간의 HD 비디오 저장 등이 가능하다.
WD코리아의 조원석 지사장은, “디지털 미디어의 발달로 별도의 저장 공간에 대한 일반 소비자들의 요구가 커지고 있는 시점에서, 사용하기 쉽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마이북 제품군이 가정용 및 사무용 스토리지 장치로 다양한 요구에 부응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WD 750GB 외장형 하드 드라이브 ‘마이 북 에센셜(My Book Essential)’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WD 웹사이트 http://wdc.com/kr/products/Products.asp?DriveID=324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국내 총판인 유프라자(02-701-0531)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