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디직스세미콘, 깜찍한 Micro SD카드 전용리더
"CUTIE(큐티)" 출시
휴대용 저장장치 메모리 제조사인 (주)디직스세미콘(CEO 김대성, www.digixkorea.com 이하, 디직스)에서 Micro SD카드 전용 리더 출시하였다.
Micro SD메모리는 카드형 메모리중 가장작은 메모리로 휴대폰등의 제품에 외부 저장메모리로 널리활용되고 있으며 수요도 점점 늘고 있는 상황이다. 그런데 Micro SD카드의 파일을 PC로 이동시킬때 기존에 사용되던 카드리더들은 Micro SD 카드의 규격을 지원하지 않는 제품들이 많아 SD형 아답터를 사용해야만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그래서 디직스에서 이런 불편함을 해결 할 수 있는 다양한 색상의 USB 타입 T-flash 전용 리더 "큐티"를 출시 하였다.
디직스 "큐티"는 저렴한 가격과 별도의 전원이 필요 없이 작동 가능하며 Micro SD 메모리카드 장착으로 USB로 메모리로 이용할수 있다. 그리고 다양한 색상으로 선택의 폭 넓으며 초당 480Mbps의 전송속도를 가지고 있는 USB 2.0지원(1.1 호환)한다. 또한 고무 보호캡이 기본으로 제공되어 PC연결 포트 부분 먼지나 강한 충격으로 부터 안전하게 보호해주며 제품이 작고 <29x12x4 m m(WxDxH)/보호캡 포함시 38x20x7(WxDxH)> 가벼워<무게 : 4g> 휴대하기 편리하다. 핸드폰 연결 케이블 기본 제공으로 휴대폰 PMP등 다양한 기기에 연결 가능하게끔 되어 있다.
제품의 색상이 다양하며 또한 심플하게 디자인 되어 악세사리로도 이용가능 하다. "요즘처럼 고화질의 동영상 및 사진, 그리고 mp3 파일등 많은 양의 데이터를 휴대전화기의 기본 메모리로는 부족하기에 앞으로 제품 수요는 좀더 늘어날것으로 전망이되며 디직스 또한 현재 판매하고 있는 1GB, 2GB 제품군 이외에 더 높은 용량의 Micro SD 메모리카드 제품라인업을 보강 할 것이라"고 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