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업계최초 택배A/S 전용 콜 서비스 시행
ASUStek사의 국내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http://www.stcom.co.kr, 대표 서희문)는 꾸준하게 추진해 오고 있는 고객서비스 향상 정책을 보다 강화하여 업계 최초로 택배로 접수된 제품에 대한 처리 현황 및 상담이 가능한 택배 A/S 전용 콜 서비스를 실행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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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서비스는 주로 서울 경기도 지역에 편중된 오프라인 접수와 비 수도권 지역의 접수방식인 택배 서비스 접수를 구분하여 비 수도권 고객들의 편의를 보다 증진시키기 위해 마련된 서비스 이다.
기존의 고객 상담 전화라인(5회선)과 별도로 택배로 접수된 제품에 대한 서비스 현황 및 내용을 상담할 수 있는 전용 2회선을 새롭게 마련하여 고객편의를 증진시킨 것이다.
이 택배 A/S 전용전화는 2006년 11월 13일 월요일 부터 운영되고 상담요원 과 전문 엔지니어등이 배치되어 고객과 직접 연결하는 통로를 마련하였다.
에스티컴퓨터의 마케팅 담당자인 맹성현과장은 택배 A/S 전용 콜 서비스는 고객편의를 보다 증진시키기 위해 마련된 제도이지만 무작정 전화하기 보다는 전화상담을 이용하기 전에 홈페이지 등에서 서비스 안내 및 관련 기술 자료등을 확인해 보는 고객들의 노력도 필요하다고 밝혔다.
에스티컴퓨터(STCOM)의 ASUS 기술지원 및 정보 관련 홈페이지는 다음과 같다.
에스티컴퓨터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ASUS 드라이버 & 기술지원사이트(한글) - http://support.asus.com
P5B시리즈 전용 마이크로 사이트(STCOM) - http://P5B.stcom.co.kr
각종 상품정보 및 구매안내 사이트(STCOM) - http://www.stcomsho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