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직스세미콘 미국의 머스킨메모리와
공식 디스트리뷰터 계약 체결 판매시작
지스킬과 패트리어트와 디스트리뷰터 계약을하고 (주)디직스세미콘(CEO 김대성 / www.digixkorea.com / 이하, 디직스)에서 미국 반도체 생산 기업인 머스킨 메모리(CEO George Stathakis / www.mushkin.com / 이하, 머스킨)와 추가로 공식 디스트리뷰터 계약을 체결하고 국내에 메모리를 공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 여러 종류의 머스킨메모리 (우측상단/디직스서비스보증정품스티커)
현재 국내에는 머스킨 메모리를 공식적으로 공급 하는 업체가 없으며 일부 극소수 매니아층만 머스킨을 알고있는 상황이어서 생소한 제품이다. 간략한 회사정보를 보면 머스킨은 1994년에 Bill Mushkin이 최초 미국 콜로라도 덴버에 회사를 처음 설립하였다 머스킨 사업분야는 데스크탑 및 노트북메모리, 서버용 및 오버클럭킹 메모리외에 컴퓨터 파워까지 생산하고 있는 회사이다.
▲ 머스킨 미국콜로라도덴버 본사건물
머스킨메모리는 PerfectMatch Technology라 하여 지금까지 Apple / DELL / HP / IBM / SONY / TOSHBA / NASA /Lenovo / Gigabyte / BENQ등 이름만 들어도 유명한 회사에 공급되고 있으며 완벽한 컴퓨터 호완성을 자랑하는 제품을 만들어내는 반도체 회사이다. 그리고 머스킨메모리는 타사 메모리 제품과 다르게 독특한 케이스로 제품의 안전성을 보여주고 있다.
▲ 머스킨메모리만의 독특한 케이스로 제품의 안전성을 최대화 시키고 있다.
디직스에서 공급하게 될 머스킨메모리 종류는 모두 방열판을 기본으로 하고 있는 제품이며 데스크탑PC메모리 1GB /2GB PC5300,6400 과 노트북PC메모리 2GB DDR2 PC5300을 우선 공급하게 된다. 추후에 하이엔드 성능의 제품도 공급할 예정에 있다.
디직스의 마케팅 담당자는 "자체 브랜드 메모리인 디직스메모리 생산과 더불어 지스킬, 패트리어트, 머스킨메모리까지모두 공식 디스트리뷰터 계약을 체결하고 국내에 공급하는 유일한 회사가 되었다" 며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제품의 메모리를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디직스가 공급하는 지스킬,머스킨,패트리어트 메모리 제품에는 새로 준비되 위조 방지용 홀로그램 디직스 서비스보증 정품스티커가 10월27일부터 같이 제품에 부착되어 판매가 되며 스티커부착 제품에 한하여 디직스 전국 서비스센터 및 대리점에서 간단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