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Z, PC 업체인 하이퍼소닉(Hypersonic PC)사 인수
하이엔드 솔루션 구룹인 OCZ Technology사는 하이퍼소닉(Hypersonic PC)사를 인수하였다고 발표하였다.
하이퍼소닉은 1996년에 설립되었으며 게이밍 시스템, 최신 노트북, 워크스테이션 등 완제품을 제조하는 업체로 OCZ는 하이엔드 시스템, 내부 조직, 차세대 모바일 게임등을 인수 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OCZ CEO인 라이언 페터슨은 OCZ는 컴포넌트와 완제품 모두 소비자에게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고자 하며 하이퍼소닉은 기존의 유통망이나 서비스는 그대로 이용하게 되며 OCZ 최첨단 기술과 뛰어난 디자인을 접목하여 매니아층을 위한 최상의 제품을 공급하게 될 것이라고 전하고 있다.
하이퍼소닉의 CEO인 에얄 에클러는 하이퍼소닉은 진보된 기술을 가진 PC 업체로서 OCZ와 같이 고성능, 고품질 제품으로 알려진 업체와 합병을 하게 됨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하였다. 에클러는 또한 OCZ가 하이퍼소닉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줄 수 있는 능력과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OCZ 자회사로서 소비자들의 기대에 더욱 부응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발표하였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ocztechnology.com/aboutocz/press/2007/252 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