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소기업 안성맞춤 AMD탑재 파워에지 T105 출시
- AMD 옵테론 프로세서 탑재해 가격대 성능, 에너지 효율성에서 뛰어나
- 파일, 프린터, 이메일 및 소규모 웹 서버에 특화
- 최대 메모리 8GB, 최대 스토리지 용량 1.5TB로 고객의 미래 비즈니스까지 고려
세계 선두 IT기업인 델의 한국법인 델인터내셔널㈜(www.dell.co.kr 대표 김인교, 이하 델코리아)가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AMD 옵테론 프로세서 탑재 단일 소켓 서버 파워에지 T105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델 파워에지 T105는 비교적 단순한 IT 관리가 필요한 소규모 기업을 위한 제품으로 파일, 프린트, 이메일 및 소규모 웹 서버로 특화 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별도의 공구 없이 분해 및 조립이 용이해 쉽게 기업에서 관리할 수 있으며 소음이 적어 사무환경에 적합하다.
신뢰성이 입증된 AMD 옵테론TM 프로세서를 탑재하여 안정적인 데이터 처리가 가능하다. 4 x DIMMs(듀얼 인라인 메모리 모듈)메모리 뱅크로 에너지 효율성이 높은 DDR2 메모리를 최대 8GB까지 확장 할 수 있다.
TPM(Trusted Platform Module) 및 견고한 내장형 스토리지 커넥터를 장착하여 비즈니스 데이터의 보호 및 빠른 성능의 DDR2 메모리와 1.5TB까지 확장 가능한 내장 스토리지를 통해 미래의 데이터 처리 용량까지 처리할 수 있어 뛰어난 확장성을 자랑한다.
자세한 제품 문의는 080-200-3762 또는 www.dell.co.kr 을 방문하면 된다.
델코리아의 최주열 차장은 “델 파워에지 T105 서버는 소규모 비즈니스 환경에 특화된 단일 소켓 서버로 AMD 옵테론 듀얼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해 가격과 성능면에서 만족할만한 제품”이라며 “델은 고객의 규모 및 사업 성격에 특화된 제품을 제공하여 국내 서버시장을 주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 델 파워에지 T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