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쯔, 유니와이드와 스토리지 총판 계약
-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푸짐한 사은품(서버, 모니터) 제공
한국후지쯔(대표이사 김병원)는 오늘 국내 서버, 스토리지 전문업체인 ㈜유니와이드테크놀러지(이하 유니와이드)와 스토리지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향후 유니와이드는 한국후지쯔의 SMB용 스토리지 제품인 ETERNUS2000의 전담 총판으로서 ETERNUS2000의 영업, 판매, 유지보수를 담당하게 된다.
유니와이드의 국내영업본부장 김상초 이사는 이번 총판 계약 체결과 관련하여 “한국후지쯔의 ETERNUS2000은 기존 제품보다 소비전력을 40% 이상 줄이고, 다양한 카피 기능과 최대 54 테라바이트(TB)의 확장성을 갖춘 제품으로서, TCO 절감과 관리의 편의성을 중시하는 중소기업의 입맛에 맞는 스토리지이다. 이번 총판 체결을 계기로 꾸준한 성장세를 띠고 있는 SMB 시장을 적극 공략해 나갈 계획이며, SMB 시장의 경우 스토리지와 서버를 일괄구매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향후 서버 사업 부문과의 시너지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국후지쯔의 채널사업팀장 송철영 부장은 “이번 유니와이드와의 총판 계약을 통해 SMB 시장 공략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했을 뿐만 아니라, 엔트리급 제품(ETERNUS2000)은 유니와이드가, 미드레인지급 제품(ETERNUS4000)은 KT네트웍스가, 하이엔드 제품(ETERNUS8000)은 한국후지쯔가 영업을 맡는 제품별 판매 체제를 구축했다. 각사의 차별화된 영업역량을 바탕으로 총판사와 벤더가 윈윈할 수 있는 체제를 구축하여 스토리지 시장을 적극 공략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후지쯔와 유니와이드는 이번 총판 체결을 기념하여 ETERNUS2000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ETERNUS2000 모델 100을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명에게 고화질 19형 LCD 모니터를, ETERNUS2000 모델 200을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명에게 유니와이드의 IA서버 Xtreme 1322ES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